(평생교육경영론 공통) 평생교육기관 하나를 선정하여(개인선택) 다음 중 한 영역에 대하여 상황分析(분석)-평가하시오.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2-06 18:15본문
Download : 평생교육기관 하나를 선정하여.hwp
5. 참고자료(資料)
1. 대상기관: 서울대학교 平生敎育(평생교육)원
- 홍보 및 마케팅 차원에서 평가하기.
3. 상황 기술 및 분석
설명
3) 열린 강좌
시민을 대상으로 수준 높은 교양교육과 전문교육을 제공함으로써 대학이 보유한 지성과 전문성을 사회와 함께 나누는 서울대학교의 平生敎育(평생교육) 전담기구이다.
서울대학교 학부 및 대학원 강의 수준의 고급 지식과 교양을 개방함으로써 한국의 시민지성을 리드하는 품격 있는 교양교육이 이루어지도록 한다.





평생교육기관, 서울대학교 평생교육원, 평생교육원, 대상기관, 기준, 평가내역, 상황분석, 평가
1. 대상기관: 서울대학교 平生敎育(평생교육)원
(1) 국내 최고 수준의 시민교양교육 제공
Download : 평생교육기관 하나를 선정하여.hwp( 60 )
(3) 혁신적 창의 교육모형 실험
평생교육기관으로 서울대학교 평생교육원을 선정하여 기준(평가내역)으로 <프로그램 관리 차원에서 기관의 프로그램 특성 분석 및 평가> 영역에 대하여 상황분석-평가를 자세히 하였습니다.
레포트 > 인문,어학계열
(2)평생학습사회의 계속전문교육 플랫폼 개발
2. 기준(평가내역)
平生敎育(평생교육)기관 하나를 선정하여(개인선택) 다음 중 한 영역에 대하여 상황분석-평가하시오.
4. 평가
다.
- 지歷史회에 어떻게 기여하고 있는지 분석하고 평가하기(학습동아리, 학습조직)
순서
(평생교육경영론 공통) 평생교육기관 하나를 선정하여(개인선택) 다음 중 한 영역에 대하여 상황分析(분석)-평가하시오.
- 기관의 장단점을 기관운영의 원리에 따라 평가하기
1) 교양 과정
평생교육기관으로 서울대학교 평생교육원을 선정하여 기준(평가내역)으로 <프로그램(program]) 관리 차원에서 기관의 프로그램(program]) property(특성) 分析(분석) 및 평가> 영역에 대하여 상황分析(분석)-평가를 자세히 하였습니다.
4) 기획 과정
학과·학제 간 융합 교육과정과 사회 각계에서 요구하는 실용적이고
2) 전문 과정
- program 관리 차원에서 기관의 program 特性(특성) 분석 및 평가
이직과 전직의 일반화, 조기 은퇴, 고령화 사회 도래 등으로 지속적인 경력 개발이 요구되는 장년층과 노년층을 위한 선도적인 교육체제를 구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