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jalbang.co.kr 프로슈머marketing > jjalbang3 | jjalbang.co.kr report

프로슈머marketing > jjalbang3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jjalbang3

프로슈머marketing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5-24 06:17

본문




Download : 프로슈머마케팅.hwp





설명
) 홈쇼핑, 누리망 쇼핑몰
홈쇼핑이나 누리망 쇼핑몰처럼 직접 보고 만져볼 수 없는 소위 `비대면 거래`에서 프로 슈머들의 활동과 그 effect(영향) 력이 커지고 있다 쌍방향 online몰이 주무대로 부상하면서 신 유통과 프로슈머는 상호필수 관계로 상승efficacy를 이끌어내고 있다
최근 SK디투디는 자사브랜드(PB) `메릭스 오디오` 출시를 앞두고 고객이 가격을 결정하는 이색행사를 마련했다. 고객들의 뜨거운 反應은 제품 판매에도 effect(영향) 을 끼치면서 이 제품을 인기상품리스트에 올리는 뒷심이 됐다. 참여자만 1만여명. 고객은 가격결정력의 기회를, 회사는 상품 홍보라 efficacy를 얻었다.프로슈머마케팅1 , 프로슈머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
프로슈머marketing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프로슈머마케팅.hwp( 93 )



프로슈머marketing 에 관해 조사한 자료입니다.
LG이숍에는 고객이 직접 기획, 운영하는 테마몰 `포…(To be continued )


,경영경제,레포트

프로슈머marketing 1
프로슈머마케팅_hwp_01.gif 프로슈머마케팅_hwp_02.gif 프로슈머마케팅_hwp_03.gif 프로슈머마케팅_hwp_04.gif 프로슈머마케팅_hwp_05.gif 프로슈머마케팅_hwp_06.gif





다.
순서
프로슈머마케팅에 관해 조사한 자료입니다.
전체 23,757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jjalbang.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