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 프리미엄 라면,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4-12 13:36본문
Download : 농심 프리미엄 라면,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Download : 농심 프리미엄 라면,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76 )
레포트/경영경제






농심 프리미엄 라면 MARKETING STRATEGY Contents 기업 intro 및 3C 분석 1 SWOT분석 2 STP 책략 3 Branding 및 4Ps mix 4 한계점 및 의의 5 기업intro 국가 / 본사 대한민국 업종 가公式(공식)품 설립자 신춘호 회장 설립년도 1965년 매출액 16,758.5억원(2008년) [출처 :아시아투데이] 농심 기업 intro VISION : 고객과 함께 건강과 행복을 추구하는 글로벌 식품기업 key point(핵심) 가치 개물성무 창조성과 개척의지 농심철학 이웃과 함께 행복하기를 추구 도연정신 혁신과 도전의지, 열정 3C 분석 A N A L Y S I S 농심 기업 실태 농심 라면사업의 지속적 성장 농심 70%정도의 라면시장 점유 Big3 라면 시장 점유율 Consumer 최근 웰빙 트렌드에 따른 ...
농심 프리미엄 라면
MARKETING STRATEGY
Contents
기업 intro 및 3C 분석
1
SWOT분석
2
STP 책략
3
Branding 및 4Ps mix
4
한계점 및 의의
5
기업intro
국가 / 본사 대한민국
업종 가公式(공식)품
설립자 신춘호 회장
설립년도 1965년
매출액 16,758.5억원(2008년)
[출처 :아시아투데이]
농심 기업 intro
VISION : 고객과 함께 건강과 행복을 추구하는 글로벌 식품기업
key point(핵심) 가치
개물성무 ? 창조성과 개척의지
농심철학 ? 이웃과 함께 행복하기를 추구
도연정신 ? 혁신과 도전의지, 열정
3C 분석
A
N
A
L
Y
S
I
S
농심 기업 실태
농심 라면사업의 지속적 성장
농심 70%정도의 라면시장 점유
Big3 라면 시장 점유율
Consumer
?최근 웰빙 트렌드에 따른 고급, 기능성 식품 선호 추세
?라면은 저관여상품으로 무의식적 습관성 구매
A
N
A
L
Y
S
I
S
3C 분석
라면시장
불황 속 라면은 ‘신바람’
라면 간식, 기호식품으로 성장
웰빙과 맞물린 제품 다양화
1%
1.4%
0%
13%
A
N
A
L
Y
S
I
S
최근 4년간 라면시장 매출 성장률
라면시장에 대한
새로운 제품과
포지셔닝 필요
S
W
O
T
기업이미지와 Top Brand 인지도
혁신적인 물류, 유통시스템 개발
상대적으로 낮은 부가가치를 가짐
일부 품목에 대하여 높은 의존도
주5일제로 인한 휴대 식품시장의 확대…(투비컨티뉴드 )
농심 프리미엄 라면,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농심,프리미엄,라면,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농심 프리미엄 라면,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농심 프리미엄 라면,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농심 프리미엄 라면,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농심 프리미엄 라면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설명
순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