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jalbang.co.kr 소비시장의 양극화와 기업의 귀족marketing 事例연구 및 성공전략 > jjalbang3 | jjalbang.co.kr report

소비시장의 양극화와 기업의 귀족marketing 事例연구 및 성공전략 > jjalbang3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jjalbang3

소비시장의 양극화와 기업의 귀족marketing 事例연구 및 성공전략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1-06 14:37

본문




Download : 소비시장의 양극화와 기업의 귀족마케팅 사례연구 및 성공전략.hwp




소비시장의양극화와기업의귀족마케팅사례연구및성공전략 , 소비시장의 양극화와 기업의 귀족마케팅 사례연구 및 성공전략경영경제레포트 ,





,경영경제,레포트
다.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소비시장의%20양극화와%20기업의%20귀족마케팅%20사례연구%20및%20성공전략_hwp_01.gif 소비시장의%20양극화와%20기업의%20귀족마케팅%20사례연구%20및%20성공전략_hwp_02.gif 소비시장의%20양극화와%20기업의%20귀족마케팅%20사례연구%20및%20성공전략_hwp_03.gif 소비시장의%20양극화와%20기업의%20귀족마케팅%20사례연구%20및%20성공전략_hwp_04.gif 소비시장의%20양극화와%20기업의%20귀족마케팅%20사례연구%20및%20성공전략_hwp_05.gif 소비시장의%20양극화와%20기업의%20귀족마케팅%20사례연구%20및%20성공전략_hwp_06.gif

참고하셔서 좋은 성적 받으시기를 바랍니다. 그리고 최근 몇 년 전부터 많은 기업들이 오래 전부터 존재해오던 고가시장에 대해 더 이상 애써 부정이 아닌 적극적인, 귀족마케팅의 strategy이 갖는 의의와 상류층의 20%를 잡기 위해 어느 분야에서 어떤 형태로 시도되었는지에 관해 알아보았다.
둘째…(투비컨티뉴드 )

Download : 소비시장의 양극화와 기업의 귀족마케팅 사례연구 및 성공전략.hwp( 34 )


소비시장의양극화와기업의귀족marketing 事例연구및성공전략



소비시장의 양극화와 기업의 귀족marketing 事例연구 및 성공전략
참고하셔서 좋은 성적 받으시기를 바랍니다.
순서





Ⅰ. 서론 1
1. 연구의 목적 및 배경 1
2. 연구방법 및 범위 2
Ⅱ. 고급 소비 시장의 槪念 및 理論적인 배경 2
1. 기업 수익의 대상으로서 고급소비 2
(1) 정보처리 모델 3
(2) 정서적 가치 모델 4
(3) 상징적 상호작용 모델 5
2. 고급 소비자 유형 6
(1) 과시성 추구형 7
(2) 유행 추구형 7
(3) 독characteristic(특성)과 개성 추구형 8
(4) 감성적 즐거움 추구형 8
(5) 합리적 가치 추구형 9
3. 국내 고급소비의 시대별 경향 10

Ⅲ. 귀족마케팅의 定義(정의) 및 장·단점 18
1. 귀족마케팅의 定義(정의) 18
2. 귀족마케팅의 장·단점 19

Ⅳ. 국내 귀족마케팅의 instance(사례) 19
1. 김치냉장고의 명품 딤채 20
2. 명품잡지 노블레스 21
3. 갤럭시 최고급 라인 수미주라(SUMISURA) 22
4. LG전자의 엑스캔버스 23
5. 국산 주얼리 브랜드 1호 골든듀 24

Ⅴ. 해외 명품의 특징과 instance(사례) 25
1. 몽블랑 만년필 26
2. TRUSSARDI (투르사디) 27
3. 부와 명예의 상징 메르세데스 벤츠 27
4. 가전의 명가 소니의 strategy 28
5. 장인정신으로 만나는 피아제 29

Ⅵ. 국내기업의 귀족 마케팅 strategy 연구 30
1. 고급제품 시장의 타겟팅 strategy 31
2. 고객정보의 체계적 관리·유지 strategy 32
3. 프레스티지 마케팅의 활용 strategy 32
4. 브랜드 이미지 관리 strategy 33
5. 우호적인 사회적 環境 조성 strategy 34

Ⅶ. 結論(결론) 35



본 연구에서는 앞에서 언급한 연구 목적을 달성하기 위하여 첫째, 국내 고급소비 시장의 characteristic(특성)과 소비자에 관해 살펴보았다.
전체 23,757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jjalbang.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