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력 및 전단력의 effect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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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0-11-26 13:24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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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러한 하중에 의해 일어나는 각 단면의 effect(영향) 선을 측정(測定) 하여 단면력을 해석하는데 있다아 구조물이 연속된 트럭이나 기차바퀴 같은 일련의 집중하중, 즉 하중군을 받는다면 문제는 그리 단순한것이 아니다. 따라서 부재의 특정 단면에서의 단면력의 최대값과 최소값은 구조물을 해석하는 데 중요한 요소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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반력,전단선,보,트러스,교량,공학기술,레포트
1. 서론
2. conclusion
3. 건의 사항
4. 기술적 배경
5. 시험방법 및 장치
6. 결과
7. 참고서적 및 문헌
8. 부록
대부분의 보,트러스와 같은 부재로 이루어진 교량은 사하중이외에 활하중이 작용한다. effect(영향) 선을 이용한다면 최대전단력,최대모멘트의 값을 주는 활하중군의 개략적인 위치를 알수 …(省略)
반력 및 전단력의 effect선
1. 서론 , 2. 結論 , 3. 건의 사항 , 4. 기술적 배경 , 5. 시험방법 및 장치 , 6. 결과 , 7. 참고서적 및 문헌 , 8. 부록 , , , download : 55K
레포트/공학기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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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명
1. 서론 , 2. 결론 , 3. 건의 사항 , 4. 기술적 배경 , 5. 시험방법 및 장치 , 6. 결과 , 7. 참고서적 및 문헌 , 8. 부록 , , , FileSize : 55K , 반력 및 전단력의 영향선공학기술레포트 , 반력 전단선 보 트러스 교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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