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델컴퓨터의 성공적인 경영전략(strategy) 및 marketing 전략(strategy)과 성공배경, 운영현재상황, 조직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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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1-03-13 10: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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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들이 알기 쉽게 그래픽 등 다양한 기술도 사용했다. 소비자가 원하는 상품에 관한 정보 즉 수익의 증대를 목적으로 부가적인 특징, 보충적인 상품(노트북을 위한 프린터 등), 액세서리(컴퓨터 가방) 등 다양한 선택 옵션까지 보여줬다. 예전에는 소형 상점 또는 업체나 가능했던 고객과의 일대일 대응을 대기업도 할 수 있게 한 것이다.
기존의 주문형 생산, 즉 맞춤 서비스(Build-to-Order)는 재래시장에서처럼 기존제품에 약간의 손질만 더해 고객이 고르도록 하는 것이다. 무료전화 지원제도와 고객이 언제 어디서든 수리를 의뢰할 경우 바…(To be continued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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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레포트/경영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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델컴퓨터의 성공적인 경영전략(strategy) 및 marketing 전략(strategy)과 성공배경, 운영현재상황, 조직구성, 누리망 marketing 조사analysis(분석)

설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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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port
( 델컴퓨터의 성공적인 경영전술 및 마케팅전술과 성공배경, 운영現況(현황) , 조직구성, 인터넷(Internet)마케팅 조사分析(분석) )










목 차




1. 들어가며…………………………………1

2. 서 론…………………………………2

3. 본 론…………………………………3~8

4. 결 론…………………………………9

5. 부 록…………………………………10
1. 들어가며

자본금 1,000 달러로 처음 한 컴퓨터 시스템 업체인 델 컴퓨터는 “무조건 고객에 미쳐라”는 마이클 델 회장의 원칙 하에 활발히 전세계적으로 보급되기 처음 한 인터넷(Internet) 環境을 적극적으로 활용하여, 완전한 고객주문형 생산을 目標(목표)로 삼았다.

이러한 델의 1대1 판매방식은 사후서비스에도 해당된다된다.

델 컴퓨터는 사업을 온-라인상으로 전환하면서 컴퓨터 각각의 모델에 대해 가격우위를 제공하고 고객이 개인적으로 주문하도록 했다. 이를 위해 델컴퓨터가 한 일은 인터넷(Internet)상에 다양한 상품정보를 제공한 것이었다. 반면에 델 컴퓨터는고객이 처음부터 물건의 품질과 가격을 결정하는 고객주도의 제품생산과 판매(Configure-to-Order)를 가능하게 했다. 최종 계산 전에 부가기능을 추가하겠느냐는 질문을 통해 구매의욕을 북돋았다.
REPORT 73(sv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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