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감상문(report)] 마케팅 전쟁 감상문(report) / 마케팅 전쟁 감상문(report) 1. 저자 잭 트라우트…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3-08 06:56
본문
Download : 마케팅 전쟁 감상문.hwp
그가 회장으로 있는 Trout & Partners는 전세계 13개국에 지사를 두고 AT&T, IBM, 버거킹, 메릴린치, 제록스, 로터스, 에릭슨, 테트라팩, 렙솔, 휴렛팩커드, P&G, 사우스웨스트 flight(항공)사 등과 같은 「포춘」지 선정 500대 기업들과 함께 일하고 있다 알 리스와 함께 그는 마케팅의 고전으로 불리는 을 공동 집필했는데 마케팅의 교과서로 널리 읽히고 있다 그 외에도 포지셔닝의 후속작 등을 출간했다. 이 책의 두 저자는 기업의 the gist요소...
순서
[ 감상문(report)] 마케팅 전쟁 감상문(report) / 마케팅 전쟁 감상문(report) 1. 저자 잭 트라우트 & 알 리

설명
레포트 > 인문,어학계열
마케팅 전쟁 감상문(report) 1. 저자 잭 트라우트 & 알 리스 Jack Tro...
감상문 마케팅 전쟁 감상문 / 마케팅 전쟁 감상문 1. 저자 잭 트라우트 & 알 리
Download : 마케팅 전쟁 감상문.hwp( 58 )
다. 세계적인 베스트셀러의 공저자인 알 리스는 세계적인 마케팅 전략(strategy)가이다. 마케팅 전쟁 감상문 1. 저자 잭 트라우트 & 알 리스 Jack Tro...
마케팅 전쟁 감상문 . 저자 잭 트라우트 & 알 리스 Jack Trout. 우리에게 포지셔닝이란 concept(개념)으로 잘 알려져 있는 잭 트라우트는 세계적인 베스트셀러의 저자이자, 세계 최고의 마케팅 전략(strategy)가이다. 크고 작은 기업뿐만 아니라 Internet 신생기업과 기존의 Internet 브랜드 등 폭넓은 기업을 대상으로 한 연구로 도발적이고도 간명한 메시지를 전하고 있는 이 책은 Internet이라는 고속도로에 진입해 있고 진입하고자 하는 경영자들에게 성공적인 Internet 브랜드 마케팅 지침서가 되고 있다 . 기업의 생존요건 ԩ 세기(世紀) 기업의 성패는 마케팅 전략(strategy)을 어떻게 펼치느냐에 따라 결정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특히 고객의 욕구가 다양해지는 디지털시대에는 특정 고객을 대상으로 한 타깃마케팅이나 맞춤서비스가 기업의 경쟁력과 직결된다고 할 수 있다 기업이 소비자를 공략하는 마케팅은 이젠 경쟁차원을 넘어 전쟁이다. 또한 그의 딸 로라 리스는 노스웨스턴 대학을 졸업하고 마케팅 전략(strategy)회사인 리스&리스의 파트너로 일하고 있다 [포춘]지 선정 500대 기업 중 수십 개 회사를 컨설팅하고 있는 리스 부녀는 21 세기(世紀) 비즈니스의 화두인 Internet 마케팅에 관해 가장 확실한 해답을 제시할 수 있는 마케팅 전략(strategy)가들이다. 예전보다 한층 격렬해진 마케팅 전쟁에서 승리하기 위해서는 언제, 어떤 전략(strategy)과 전술로 싸워야 하는지를 배우지 않으면 안된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