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가격책략사례(instance)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7-10 16:25
본문
Download : 이마트가격전략사례(2).hwp
최근 2005년 6월까지 한국 내 80여개의 할인점을 운영하고 있고 중국(China) 상해에 3개의 점포를 운영하고 있다 2004년말 까지 신세계 그룹의 매출외형은 6조 5천억원, 순이익 6천억원, 전체 종업원 수는 16,383명이고 한국 내 기업 중 매출 13위, 순이익 12위, 주가총액 5위를 기록 중이다. 이마트(가격전술事例(사례))
1. 서론
※ 신세계 이마트의 紹介
(1) 신세계 그룹과 이마트 개관
신세계 이마트는 국내 최대의 유통망을 갖춘 할인점으로서, 최저가격보상제를 비롯한 差別(차별) 화된 서비스를 펼치고 있는 유통 전문 기업이다.
(2) 연혁
1930. 10. 미스코시 경성지점(신세계백화점 본점 전신) 개점
1955. 02. 동화 백화점 설립
1963. 11. 동화백화점에서 신세계백화점으로 상호 변경
1986. 09. 신세계 자체브랜드(PB) 상품 개발
1991. 11. 삼성그룹에서 분리, 독립경영 선언
1993. 11. 국내 최초 할인점 신세계 이마트 창동점 개점
1996. 12. 신세계 이마트 물류센터 오픈(할인점 최초 물류센터 운영)
1997. 02. 신세계 이마트 상해점 개점(국내유통업계 최초 해외점포 개설)
1997. 08. 이마트 10호점(서분산점) 개점
1998. 02. 이마트 식품가공센터 오픈(할인점 최초 식품가공센터 운영)
1999. 11. 이마트 20호점 개점(산본점)
2000. 05. 신세계닷컴 사이트 오픈
2001. 01. 이마트 누리망 쇼핑몰 오픈(emar.co.kr)
2001. 02. 이마트 30호점(만촌점) 개점
2001. 03. (주)신세계로 상호 변경, 통합 서비스 사이트
www.shinsegae.com
오픈
2001. 11. 이마트 40호점(은평점) 개점
2002. 11. 중국(China) 상하이 구백그룹…(skip)
이마트가격전략사례,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이마트가격책략사례(instance)
순서
이마트가격책략사례(instance)
_hwp_01.gif)
_hwp_02.gif)
_hwp_03.gif)
_hwp_04.gif)
_hwp_05.gif)
_hwp_06.gif)
이마트가격전략사례 , 이마트가격전략사례경영경제레포트 , 이마트가격전략사례
Download : 이마트가격전략사례(2).hwp( 50 )
다. 그리고 신용도는 한국 유통기업 중 최고인 AA+등급을 보유하고 있다 앞으로 2009년 까지 한국 내에 이마트는 130개, 중국(China)에 25개 이상의 이마트를 출점 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