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jalbang.co.kr [marketing ] SK텔레콤 marketing 전술 analysis 및 수립 > jjalbang3 | jjalbang.co.kr report

[marketing ] SK텔레콤 marketing 전술 analysis 및 수립 > jjalbang3

본문 바로가기

jjalbang3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marketing ] SK텔레콤 marketing 전술 analysis 및 수립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4-26 00:26

본문




Download : SK텔레콤마케팅전략분.hwp




Ⅱ. 기업introduction(제품) - 개황, 현재의 마케팅 전략(strategy)분석ƒ. 성과 분석 𠎞년 PCS 3사(xxx, xxx, 109)가 이동통신서비스 시장에 본격적으로 참여하면서 비교우위의 경쟁력을 보여주고 있었던 20대 전후반의 시장에서 상대적 열세에 있던 SK Telecom은 이동통신서비스 시장에서의 가격과 부가서비스 중심의 경쟁 패러다임(Paradigm)을 극복, 文化를 판매한다는 새로운 전략(strategy)적 발상의 전환으로 기대 이상의 광고 및 마케팅 성과를 거두었다. 또한 2002년 말에는 모바일 멀티미디어 서비스인 June을 선보여 화제가 되었다. 이런 앞의 점으로 미루어 보아 우리 팀에서는 SK 텔레콤을 선정하게 되었다. 이제 차세대 멀티미디어 이동 통신인 IMT-2000에 이어 제4세대, 제5세대 future 이동 통신까지, 정보통신 시장의 진정한 리더로서 future 기술발전에 앞장서고 있으며 이제 디지털 컨버전스(Convergence) 시대가 열렸다 산업간 경계가 무너지고 빠르게 융합복합화가 이루어지는 가운데, SK Telecom은 alteration(변화) 하는 시대의 흐름을 주도하며 새로운 부가가치를 창출하고 있따 이미 지난 2001년 말, 이동 통신과 금융산업을 결합한 첨단 기능의 모바일 카드 MONETA를 출시하여 휴대전화를 이용한 금융 생활을 가능하게 하였다. 그 구체적인 성과 분석을 요약해보면 첫째, 경쟁사보다 먼저 주도한 목표(goal) 고객 층의 라이프 스타일(Life style)과 욕구(Nee…(To be continued )

Download : SK텔레콤마케팅전략분.hwp( 49 )



마케팅전략,마케팅,SWOT,STP,환경분석,SKT,SK텔레콤,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Ⅰ. 선정배경, , Ⅱ. 기업紹介(소개)(제품) - 개황, 현재의 marketing 전술analysis, , Ⅲ. environment(환경) analysis , , Ⅳ. swotanalysis, , Ⅴ. 팀에서 제시하는 marketing 전술 - marketing 目標(목표), STP, 4P, filesize : 51K


SK텔레콤마케팅전략분_hwp_01.gif SK텔레콤마케팅전략분_hwp_02.gif SK텔레콤마케팅전략분_hwp_03.gif SK텔레콤마케팅전략분_hwp_04.gif SK텔레콤마케팅전략분_hwp_05.gif SK텔레콤마케팅전략분_hwp_06.gif


다. June은 이동전화, PDA, TV, MP3 등 각종 디지털 기기를 휴대전화 하나로 즐길 수 있는 제3세대 미디어로서, 진정한 컨버전스 기술을 구현한 서비스이다. 앞으로도 SK Telecom은 타 기업과 상호 협력의 기틀 속에서 Win-Win 관계를 구축하며, 고객에게는 다양하고 알찬 디지털 콘텐츠로 기쁨을 줄 것이다.[marketing ] SK텔레콤 marketing 전술 analysis 및 수립
Ⅰ. 선정배경, , Ⅱ. 기업소개(제품) - 개황, 현재의 마케팅 전략분석, , Ⅲ. 환경 분석 , , Ⅳ. swot분석, , Ⅴ. 팀에서 제시하는 마케팅 전략 - 마케팅 목표, STP, 4P, FileSize : 51K , [마케팅] SK텔레콤 마케팅 전략 분석 및 수립경영경제레포트 , 마케팅전략 마케팅 SWOT STP 환경분석 SKT SK텔레콤
순서

설명











Ⅰ. 선정배경

Ⅱ. 기업introduction(제품) - 개황, 현재의 마케팅 전략(strategy)분석

Ⅲ. 환경 분석

Ⅳ. swot분석

Ⅴ. 팀에서 제시하는 마케팅 전략(strategy) - 마케팅 목표(goal), STP, 4P

Ⅰ. 선정배경 SK Telecom은 국내 최초로 제1세대 아날로그 이동전화의 시대를 열었고 세계 최초로 CDMA 기술을 상용화하여 제2세대 이동 통신을 완성시켜 켰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jjalbang.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jjalbang.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