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팀] 여성 쇼핑몰 사업계획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5-09 16:49
본문
Download : 여성쇼핑몰사업계획서.ppt
특히 여성들은 불황 속에서도 명품 소비와 웰빙 트렌드 등 새로운 소비수요를 창출해내는 소비의 주체로 평가받아온 만큼 상품 자체를 ‘여성전용’이라고 못박아 선보이고 있다. 특히 여성들은 불황 속에서도 명품 소비와 웰빙 트렌드 등 새로운 소비수요를 창출해내는 소비의 주체로 평가받아온 만큼 상품 자체를 ‘여성전용’이라고 못박아 선보이고 있다.
304. 관리 방안
[기획팀] 여성 쇼핑몰 사업계획서
102. Woman Market





Download : 여성쇼핑몰사업계획서.ppt( 77 )
301. Schedule
쇼핑몰,여성제품,상권분석,화장품,여성의류,악세사리,다이어트
05. Investment Highlights
01. Market Research
다. 여성의류, 여성화장품, 여성악세사리, 다이어트 등 여성맞춤 쇼핑몰로 여성만을 위한 Shopping Mall 구성 [이용대상] [이용대상]
302. Team Setting
202. 추진 방향
101. 일반environment(환경)
205. 개발 strategy
204. Concept
여성의류, 여성화장품, 여성악세사리, 다이어트 등 여성맞춤 쇼핑몰로 여성만을 위한 Shopping Mall 구성
04. Marketing Management
203. 비전 / goal(목표)
최근 소비시장의 키워드로 ‘ 여성’이 부각되며 여성들만의 제품이 쏟아져 나오고 있다. 201. 추진 배경
501. 비용analysis
설명
303. 운영 방식
03. Project Management
[이용대상]
401. Targeting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502. 매출계획
103. Woman Product
402. Marketing Strategy
순서
503. 투자 및 수익
02. Business Analysis
[이용대상]
403. Marketing Plan
최근 소비시장의 키워드로 ‘ 여성’이 부각되며 여성들만의 제품이 쏟아져 나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