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로소주 국제market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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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0-12-05 13: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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반면 95년 2위로 올라섰던 진로는 작년에도 14%의 판매 증가율을 기록, `준`의 수 십년 아성을 무너뜨렸던 것이다.
진로소주 국제marketing
목 차
Ⅰ. 선정이유
Ⅱ. 회사紹介(소개)
Ⅲ. 日本 진출의 개요 및 배경
Ⅳ. 시장 environment(환경) 分析
Ⅴ. SWOT 分析
Ⅵ. 진로의 日本 시장 진입책략(4P책략)
Ⅶ. 경쟁사 分析
Ⅷ. 진로의 경영성과 分析
Ⅸ. 진로 재팬의 성공요인
Ⅹ. 중국(中國)시장에의 도전
Ⅺ. 진로의 future
Ⅻ. 발전 방향
[참고한 문헌 ]
2) 다카라의 매출내역
‘준(純)’과 ‘준(純)레전드(Legend)’는 저가격 정책으로 인해 2000년 이후 내리막을 탔으나, 저 가격 소주의 입지는 더욱 확고해지므로 큰 폭의 하향 선을 그리지는 않고 있따 다카라의 CHU-HI는 굉장히 친근한 브랜드로 자리 매김 하였다.`준(純)‘은 수 십년간 부동의 1위를 지켜왔으나 경기불황을 이겨내지 못하고 지난해에는 판매량이 9%나 줄어들었다.
진로소주의 시장환경과 진로의 일본시장 진입전략 성공요인 등을 분석한 자료입니다. ‘지팡그’는 전통적…(투비컨티뉴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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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로소주의 시장환경과 진로의 일본시장 진입전략 성공요인 등을 analysis한 資料입니다. 결국 다카라는 더욱 정제능력을 향상시키며 축적된 기술로 깨끗하고 신선한 맛의 ‘지팡그’라는 소주를 만들었다. 최근 들어 저도주 부문(특히 CHU-HI 시리즈) 급격한 판매 성장을 하고 있따(전년비 12.8% 성장)
‘준(純)’소주는 1977년 개발되어 日本 알코올 음료계에 혁신을 몰고 왔다.진로 , 진로소주 국제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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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다카라는 매 새로운 제품으로 고객의 욕구를 충족시킴으로 시長點유율을 높여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