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스프리 기업분석과 SWOT분석 이니스프리 마케팅조사 이니스프리 문제점(問題點)과 개선대책연구 PPT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1-28 14:43본문
Download : 이니스프리 기업분석과 SWOT분석 이니스프리 마케팅조사 이니스프리 문제점과 개선방안연구 PPT.pptx
이니스프리 기업분석과 SWOT분석 이니스프리 마케팅조사 이니스프리 문제점(問題點)과 개선대책연구 PPT
이니스프리 기업분석과 SWOT분석 이니스프리 마케팅조사 이니스프리 문제점(問題點)과 개선대책연구 PPT






레포트/경영경제
이니스프리 기업분석과 SWOT분석 이니스프리 마케팅조사 이니스프리 문제점과 개선방안연구 PPT , 이니스프리 기업분석과 SWOT분석 이니스프리 마케팅조사 이니스프리 문제점과 개선방안연구 PPT경영경제레포트 , 이니스프리 기업과 SWOT 이니스프리 마케팅 이니스프리 문제점과 개선 PPT
_SLIDE_1_
_SLIDE_2_
INDEX
1. 이니스프리 기업선정배경
2. 이니스프리 브랜드present condition
3. 이니스프리 SWOTanalysis
4. 이니스프리 매출상황analysis
5. 이니스프리 현drawback(걸점)
6. 이니스프리 marketing 조사
(1) 설문조사
(2) 설문결과
-선호도 조사
-대학생이 선호하는 로드샵 화장품 브랜드
-Sale
-구매시 고려하는 중요 요소
-바라는 점
(3) 귀무가설
(4) 표본검정
7. conclusion(결론) 및 향후improvement(개선)measure(방안)
_SLIDE_3_
1. 이니스프리 기업선정배경
- 국내 최초의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 브랜드 특징적인 성공요인과 drawback(걸점)을 analysis하여
향후 발전 시켜야 할 marketing 전략(戰略) 을 모색하고자 선정.
_SLIDE_4_
2. 이니스프리 브랜드present condition
아모레 퍼시픽에서 사업부가 분리 된 후, (주)이니스프리로 설립
국내에서 자연주의 컨셉으로 소비자들에게 많은 인기를 받음
저자극 제품을 판매
저렴한 가격으로 소비자들에게 부담이 적음
_SLIDE_5_
Strength
Weaknesses
Opportunity
Threat
▶친environment(환경) 소재로 친environment(환경) 적
이미지 구축
▶제품의 다양성
▶적정 가격으로 대중성 추구
▶아시아인을 대상으로 개발 된 제품
▶저렴한 가격으로 인한
고객층 확대 장애
▶글로벌 브랜드로서의 약한 위상과 짧은 history(역사) ( 서구, 日本(일본) 브랜드보다 약한 브랜드
인지도)
▶marketing 비용에 대한 부담 …(생략(省略))
순서
이니스프리,기업과,SWOT,이니스프리,마케팅,이니스프리,문제점과,개선,PPT,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이니스프리 기업분석과 SWOT분석 이니스프리 마케팅조사 이니스프리 문제점과 개선방안연구 PPT.pptx( 29 )
설명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