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jalbang.co.kr [사업計劃書(계획서) ] [사업計劃書(계획서) ] 명품의류 전문점 사업計劃書(계획서) > jjalbang4 | jjalbang.co.kr report

[사업計劃書(계획서) ] [사업計劃書(계획서) ] 명품의류 전문점 사업計劃書(계획서) > jjalbang4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jjalbang4

[사업計劃書(계획서) ] [사업計劃書(계획서) ] 명품의류 전문점 사업計劃書(계획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2-05 04:01

본문




Download : [사업계획서]명품의류.hwp




물론, 한복과 양복 그리고 결혼식을 위한 한정된 옷을 대여하고 있는 실정이지만 STP(Segmenting, Targeting, Positioning)이라는 관점에서 봤을 때, 명품브랜드의 의류를 선호하는 한국 여성의 20대층 전후로 제품을 소구하고자 하기 때문에 기존의 의류 대여업은 크게 문제가 되지 않을 것이다. 설사 제품 구입후 부조화…(투비컨티뉴드 )








1.기업, , 2.환경, , 3.마케팅 전략(4P관점), 1)제품(Product), 2)가격(Price), 3)유통(Placement), 4)촉진(Promotion), , 4.SWOT 분석, , 5.SWOT 대응 방안, , 6.생각해보기 , , , , FileSize : 213K , [사업계획서] [사업계획서] 명품의류 전문점 사업계획서생활문화사업계획 , 사업계획서 명품 의류 마케팅 4P
사업계획/생활문화

1.기업, , 2.環境(환경), , 3.marketing 戰略(4P관점), 1)제품(Product), 2)가격(Price), 3)유통(Placement), 4)촉진(Promotion), , 4.SWOT 분석, , 5.SWOT 대응 方案, , 6.생각해보기 , , , , 다운로드 : 213K


순서

사업계획서,명품,의류,마케팅,4P,생활문화,사업계획
[사업계획서]명품의류_hwp_01.gif [사업계획서]명품의류_hwp_02.gif [사업계획서]명품의류_hwp_03.gif [사업계획서]명품의류_hwp_04.gif [사업계획서]명품의류_hwp_05.gif [사업계획서]명품의류_hwp_06.gif


[사업計劃書(계획서) ] [사업計劃書(계획서) ] 명품의류 전문점 사업計劃書(계획서)


설명

Download : [사업계획서]명품의류.hwp( 47 )


다. 현재에도 렌트카, 비디오 대여점, 책 대여점, 캠코더 대여점 등 가지 각색의 대여점이 존재하는 현실에서 내가 경영하고자 하는 고급 브랜드의 의류 대여점은 아직 미개척 상태이다.

1.기업

2.environment(환경)

3.마케팅 strategy(4P관점)
1)제품(Product)
2)가격(Price)
3)유통(Placement)
4)촉진(Promotion)

4.SWOT 分析

5.SWOT 대응 대책

6.생각해보기




본문 ƒ.기업 우리 회사는 고급 브랜드에 관련된 의류들을 on-line (on-line)과 오프라인(off-line)방식의 양방향으로 대여하고 이에 따르는 의류 대여료를 수익의 원천으로 이윤을 창출하고자 하는 회사이다. 또한 의류는 재화의 特性상 유행이라는 이슈와 함께 변해가는 상품이기 때문에 소비자들은 의류를 구매하고 만족을 하기도 하지만 반대로 의류 구매에 대한 불만을 갖기도 한다.
전체 24,429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jjalbang.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