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동상담기법 및 事例(사례)관리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6-03 21:24본문
Download : 아동상담기법 및.hwp
4. 실제 사례를 통해 사례관리 알아보기
⑤ 조정하기
Download : 아동상담기법 및.hwp( 98 )
5. 아동의 마음을 여는 18가지 기법
③ 옹호하기 - 행동을 요청하고, 외부의 권위를 이용하고, 불만 처리 과정을 이용하고, 지식이나 권위를 이용하며, 단호하게 요구하는 활동들
② 협상하기 - 서비스를 개별화하고, 모든 관심을 분명히 하며, 그 차이를 협상하여 요구들 을 수정하는 활동들
Ⅱ. 사례관리 기법(Case Management)과 실제 웍샵
3. 상담의 주요과정
4. 상담의 기법
순서
④ 점검하기
2. 사례관리의 단계들
아동상담 사례관리기법 / ()
Ⅰ. 아동상담의 이해 및 기법
6. 아동을 이해하는 4단계
1. 상담의 개념
(2) 중복과 갈등이 없이 잘 진행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사용하는 책략
(1) 클라이언트와 그를 돕는 environment(환경) 간의 적절한 연결을 유지하기 위해 주로 사용하는 책략
2. 상담의 원리
아동상담기법 및 事例(사례)관리
아동상담 사례관리기법
아동상담 事例(사례)관리기법 / ()
3. 중요한 신념과 가치
설명
① 연결하기 - 자원을 찾고, 제공자와 연락하고, 클라이언트를 코치하고, 클라이언트와 동 행하거나 서비스를 점검하는 활동들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1) 외부자원의 획득을 위한 책략
1. 사례관리의 정의(定義)와 의의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