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모와 기원의 음악 문묘제례악을 보고...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5-12 20:59본문
Download : 추모와 기원의 음악 문묘제례악을 보고.hwp
6세이하의 어린이를 동반하고 오는 사람들의 편의를 위해 마련된 미끄럼틀을 비롯하여 장난감들이 구비되어 있고 안내원이 어린들을 돌보고 있었다.
전에도 한번 국립음악원에 왔었는데, 그 때에는 우면당으로 갔었는데, 이 날의 공연은 예악당이었다. 여러 관람객들의 공연감상을 위해 이렇게 서비스 하는 것에 대해 놀랐다.국악문묘제례악감상 , 추모와 기원의 음악 문묘제례악을 보고...감상서평레포트 ,
레포트/감상서평
다.
예악당은 한국의 전통적인 연주공간인 마당의 분위기를 내부로 끌어들인 무대와 객석의 특징을 갖추고 있으며, 800석 규모의 객석이 토담 모양의 칸으로 구분되어 있고, 천정에는 방패연 모양의 반사판이 있어서 극장내부가 마치 우리들의 옛 마당인 듯한 친근감을 더해주고 있다
예악당의 시설에 대해 놀란 점은 예악당(대극장) 2층에 위치한 놀이방이다.
표를 사는데 줄이 길게 늘어져 있었다.
추모와 기원의 음악 문묘제례악을 보고...
설명
국립음악원에서 국악 `문묘제례악` 공연 감상을 적은 감상후기입니다. 사용하시는 분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열심히 준비 하였습니다. 열심히 준비 하였습니다. 국악을 보는 사람이 이렇게도 많은가에 대하여 놀라며 가족, 연인, 학생, 외국인 등 국적과 나이, 성별에 상관없…(생략(省略))
국악문묘제례악감상
Download : 추모와 기원의 음악 문묘제례악을 보고.hwp( 32 )
순서



,감상서평,레포트
국립음악원에서 국악 `문묘제례악` 공연 감상을 적은 감상후기입니다. 사용하시는 분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수업시간에 문묘제례악에 대한 내용이 많이 언급되었기에 기대가 컸다. 예술의 전당을 오래 전부터 많이 왔음에도 바로 옆에 있던 국립음악원 예악당은 처음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