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LD BANK (골드뱅크) marketing analysis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20 12:41본문
Download : GOLD BANK (골드뱅크) 마케팅 분석.ppt
%20%EB%A7%88%EC%BC%80%ED%8C%85%20%EB%B6%84%EC%84%9D_ppt_01.gif)
%20%EB%A7%88%EC%BC%80%ED%8C%85%20%EB%B6%84%EC%84%9D_ppt_02.gif)
%20%EB%A7%88%EC%BC%80%ED%8C%85%20%EB%B6%84%EC%84%9D_ppt_03.gif)
%20%EB%A7%88%EC%BC%80%ED%8C%85%20%EB%B6%84%EC%84%9D_ppt_04.gif)
%20%EB%A7%88%EC%BC%80%ED%8C%85%20%EB%B6%84%EC%84%9D_ppt_05.gif)
%20%EB%A7%88%EC%BC%80%ED%8C%85%20%EB%B6%84%EC%84%9D_ppt_06.gif)
설명
골드뱅크 커뮤니케이션즈 마케팅 전략을 분석하였습니다.
[경영학]골드뱅크marketing analysis
순서
Download : GOLD BANK (골드뱅크) 마케팅 분석.ppt( 60 )
GOLD BANK (골드뱅크) marketing analysis
,경영경제,레포트
회사introduce
코리아 텐더 CF
전자상거래 시장동향
전자상거래 시장예상
회사introduce
.
.
.
성공요인 分析(분석)
I. 전자 상거래 시장 규모 성장
II. 광고 시장의 상대적 위축
III. Portal들의 상거래 시장 본격 진출
IV. 종합 인터넷(Internet) 서비스 회사 등장(All-In-One Service, Community, Hub등)
V. 신 마케팅 및 기술 등장
회 사 소 개
⋅ 설립일 : 1997년 4월 3일
⋅ 대표이사 : 유신종
⋅ 회사명 : (주)골드뱅크 커뮤니케이션즈
⋅ 위치 : 서울특별시 중구 초동 106-9 골드타워
⋅ 업종 : 인터넷(Internet) 마케팅
⋅ 자본금 : 147억원
⋅ 직원수 : 150명
⋅ 회원수 : 200만명
경영철학 및 비전
⋅ 상생(相生, Win & Win)
골드뱅크 회원, 직원, 광고주 모두에게 이익이 분배되어야 한다는 “공동체 정신”
⋅ 도전(桃戰, Challeng…(투비컨티뉴드 )
레포트/경영경제
골드뱅크 커뮤니케이션즈 marketing strategy을 analysis하였습니다.[경영학]골드뱅크마케팅분석 , GOLD BANK (골드뱅크) 마케팅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