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jalbang.co.kr mtv 경영 전략(strategy) > jjalbang4 | jjalbang.co.kr report

mtv 경영 전략(strategy) > jjalbang4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jjalbang4

mtv 경영 전략(strategy)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25 23:55

본문




Download : mtv_경영_전략.ppt




MTV 네트웍스는 텔레비전, 디지털미디어, 출판, 홈비디오, 라디오, 음반, 라이센스, 상품화 등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사업을 벌이고 있으며MTV 필름스와 ‘니켈로디언 무비스라는 영화 사업 부문도 갖추고 있습니다.많은 이용 부탁 드립니다ㅋㅋㅋㅋ A+++을 향해~!!!!

목차
MTV NETWORKS
MTV NETWORKS INTERNATIONAL
MTV NETWORKS Korea
MTV 세계시장 진입의 개요
International MNC (1987~1994)
Multidomestic MNC (1995~2001)
Transnational MNC (2003 ~ )
Reviewing Strategies of MTV
성공 戰略

본문내용
MTV 네트웍스 인터내셔널(MTV NETWORKS INTERNATIONAL)은
세계적인 미디어 그룹 비아컴(Viacom Inc)의 관련사 입니다. MTV 네트웍스는 팝 文化(culture) 를 반영하여 ‘에미상, ‘그래미상,‘피바디상과 같은 어워드 콘텐츠를 만들어내어 TV, on-line , 모바일을 뛰어넘는 강력한 파워를 지니고 있습니다.



MTV NETWORKS
글로벌 미디어 그룹 Viacom에 소속, Judy McGrath 회장, CEO겸임
1981년 ? MTV 북미를 근거지로 개국
1987년 ? Viacom 에 인수, 유럽 개국
1990년 ? 동유럽, 중동 진출
1994년 ? MTV 인도 개국
1995년 ? MTV 아시아 설립
1998년 ? 한국 케이블 m.net 통해 수입방영
2001년 ? 독자채널을 통해 한국 방영
2005년 ? 166개국, 30개 채널, 18개 언어로 4.13억 가구에 방영
MTV NETWORKS
MTVN Entertainment Group
MTVN Kids & Family Group
18-34세 성인 남성중심 program, on-line 콘텐츠,(코미디, 스포츠, 비디오, 뉴스, 정보, 게임)

COMEDY CENTRAL
Spike TV
TV Land
Atom
Gametrailers.com
2-17세 어린이 및 가족 중심 교육 및 엔터테인먼트 program과 웹사이트(정보, 게임, 활동, 교육)

Nickelodeon
Neopets
Quizilla
AddictingGames
Shockwave
ParentsConnect.om
CoCityKids.com
MTVN Music & Logo Group
MTVN International
18-34세 남성과 여성중심 음악과 팝 文化(culture) 적 브랜드(음악중심, 신인 아티스트, 콘서트, 리얼리티 program, 멀티플랫폼 접근)

MTV, MTV2, MTVu, MTV Tr3s
VH1, VH1 Classic, VH1 Soul
CMT
Logo
162개국 33종류 언어의 멀티미디어 엔터테인먼트 브랜드 ,전세계 5억 6천만 이상 가구에 서비스제공, 국가별음악, 디지털 커뮤니티, 최신 엔터테인먼트

MTV
Nickelodeon
VH1
COMEDY CENTRAL
Flux
Game One
Lazona,com
QOOB etc.
MTV NETWORKS INTERNATIONAL
MTV 네트웍스…(To be continued )





많은 시간 공들여서 만든 작품인 만큼 좋은 평가 받았으면 좋겠구요~~


강의를 듣는 모든 학생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

많은 시간 공들여서 만든 작품인 만큼 좋은 평가 받았으면 좋겠구요~~강의를 듣는 모든 학생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많은 이용 부탁 드립니다ㅋㅋㅋㅋ A+++을 향해~!!!! , mtv 경영 전략경영경제레포트 , MTV 경영전략 네트워크 세계시장 성공전략


mtv_경영_전략_ppt_01.gif mtv_경영_전략_ppt_02.gif mtv_경영_전략_ppt_03.gif mtv_경영_전략_ppt_04.gif mtv_경영_전략_ppt_05.gif mtv_경영_전략_ppt_06.gif



Download : mtv_경영_전략.ppt( 21 )


순서
MTV,,경영전략,,네트워크,,세계시장,,성공전략,경영경제,레포트




mtv 경영 전략(strategy)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다.
최고급 멀티미디어 엔터테인먼트 브랜드 MTV를 포함해 니켈로디언(Nickelodeon), VH1, TMF(The Music Factory), 비바(VIVA), 플럭스(Flux), 파라마운트 코미디(Paramount Comedy), 코미디 센트럴(Comedy Central), 게임 원(Game One), 네오페츠(Neopets), 게임트레일러스(GameTrailers), 쇼크웨이브(Shockwave), 어딕팅게임스(Addicting Games), 아톰필름스(Atom Films), 엑스파이어(Xfire) 등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MTV 네트웍스의 채널들은 전 세계적으로 160개국 34개 언어로 166개 TV채널과 500여 디지털미디어 회사에 의해 6억3천5백만 가구에 제공되고 있습니다.
전체 24,429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jjalbang.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