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jalbang.co.kr 국내 휴대폰시장 실태과 모토로라와 삼성애니콜의 기업analysis > jjalbang4 | jjalbang.co.kr report

국내 휴대폰시장 실태과 모토로라와 삼성애니콜의 기업analysis > jjalbang4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jjalbang4

국내 휴대폰시장 실태과 모토로라와 삼성애니콜의 기업analysis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5-13 15:41

본문




Download : 국내 휴대폰시장 현황과 모토로라와 삼성애니콜의 기업분석.hwp





정말 공들여 작성한 팀프로젝트 보고서입니다.
국내 휴대폰시장 실태과 모토로라와 삼성애니콜의 기업analysis

레포트/경영경제
다. 다시 말하자면 이동전화는 이제 생활필수품으로 완전히 자리 잡았음을 보여주는 것이라 하겠다. 소비자행동론발표수정 , 국내 휴대폰시장 현황과 모토로라와 삼성애니콜의 기업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순서



,경영경제,레포트


1. 기업introduction
(1)모토로라
① 모토로라 코리아(주) introduction
② 모토로라의 조직goal(목표) 와 marketing goal(목표)
③ 모토로라 코리아의 연혁
④ 모토로라의 조직구조
⑤ 해당 사업부 취급품목
⑥ 모토로라 코리아의 영업현재상황
(2)삼성전자
① 삼성전자의 조직goal(목표) 와 marketing goal(목표)
② 애니콜 사업부 연혁
③ 삼성전자의 조직구조
④ 취급품목
⑤ anycall 현재상황

2. 국내 휴대폰시장 현재상황
(1)휴대폰의 보편화
(2)휴대폰 기능의 다양화
(3)시장포화상태

3. 기업 상황分析(분석) 및 현재상황
(1)모토로라 상황分析(분석)
(2)삼성 전자(애니콜) 상황分析(분석)

4. 모토로라의 부진요인
(1) 신제품 / 신개발 투자 미비
(2) 부실한 서비스
(3) 브랜드 이미지의 구축 실패

5. 애니콜의 성공요인
(1)혁신적인 제품 디자인 및 기능
(2)성공적인 marketing 戰略
(3)고객만족 戰略

6.결론


2. 국내 휴대폰시장 현재상황
(1)휴대폰의 보편화

휴대전화인구가 이미 3천 6백만 명을 넘어서는 시대가 도래 하였다.


(2)휴대폰 기능의 다양화

이제 휴대폰은 통화서부터 문자 보내기, …(省略)
소비자행동론발표수정




Download : 국내 휴대폰시장 현황과 모토로라와 삼성애니콜의 기업분석.hwp( 94 )


설명




국내%20휴대폰시장%20현황과%20모토로라와%20삼성애니콜의%20기업분석_hwp_01.gif 국내%20휴대폰시장%20현황과%20모토로라와%20삼성애니콜의%20기업분석_hwp_02.gif 국내%20휴대폰시장%20현황과%20모토로라와%20삼성애니콜의%20기업분석_hwp_03.gif 국내%20휴대폰시장%20현황과%20모토로라와%20삼성애니콜의%20기업분석_hwp_04.gif 국내%20휴대폰시장%20현황과%20모토로라와%20삼성애니콜의%20기업분석_hwp_05.gif 국내%20휴대폰시장%20현황과%20모토로라와%20삼성애니콜의%20기업분석_hwp_06.gif

귀하께 큰 도움있기를 바랍니다.귀하께 큰 도움있기를 바랍니다.
국내 이동전화 가입자는 서비스 첫해인 지난 84년 2천658명을 기록한 것을 스타트으로 ▲97년 9월 500만 명 ▲98년6월 1천만 명 ▲99년8월 2천만 명 등으로 가입자가 급증해 2003년 3월에 3천만 명을 돌파하였다. 이제 휴대전화는 생활의 필수품이 되었다. 정보통신부에 따르면 2005년 4월 현재 국내 이동전화 가입자 수는 약 3천 7백만 명으로, 지난 84년 한국이동통신이 차량용 이동전화서비스를 스타트한 지 20년 만에 3천 5백만 명을 넘어섰다고 밝혔다. 지난 1992년 이동전화 가입자 수가 26만 명이었던 것에 비하면 폭발적인 수요증가다.




정말 공들여 작성한 팀프로젝트 보고서입니다. 이는 전 국민 10명 가운데 약 7명이 이동전화에 가입한 규모이다. 靑少年의 휴대전화 가입 인구 또한 67.1%를 차지하고 있다아 핸드폰 보급률은 전체 인구의 70%에 육박한다.
전체 24,429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jjalbang.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