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독일의 자동차 마케팅과, 한국의 자동차 마케팅이 나아가야 할 방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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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19-10-20 12: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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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연스러움과 편안함이 저가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하고 성공으로 이끈 것처럼, 더 다양한 분야의 브랜드들도 이러한 공간 marketing 을 활용해 소비자들에게 다가가는 방법도 좋을 것이라고 생각한다.독일자동차 , 독일의 자동차 마케팅과, 한국의 자동차 마케팅이 나아가야 할 방향경영경제레포트 ,
2. 삶과 밀접하게 닿아있는 독일의 자동차 marketing

가. 공간을 이용할 줄 아는 사람들

수업 시간에 보았던 독일의 자동차에 관한 비디오는 나에게 다양한 사고를 허락해 주었다. 한 국가가 지닌 文化(문화)의 힘은 그 국가의 힘에 직결될 정도로 셀 것이다. 대중은 간혹 부자연스럽거나 부담스러운 marketing 에 위축되거나 한 발 물러서는 행동을 보이기도 하기 때문일것이다
예를 들어 ‘미샤’나 ‘더 페이스 샵’ 같은 저가 브랜드 샵 안으로 들어가 굳이 구입하지 않아도 마음에 드는 화장품을 발라 보는 것은 결코 불편한 일이 아니다. 수많은 기업들은 그 붉은 악마 현상을 가지고 엄청난 marketing 을 펼치기 스타트했다. 그것은 ‘미샤’나 ‘더 페이스 샵’이 스스로 만들어 낸 브랜드의 이미지이며, 그 편안함을 이용하여 판매고를 올리고 있기 때문일것이다 이런 ‘미샤’나 ‘더 페이스 샵’의 성공 사례(instance)(事例)로 인해 그와 비슷한 여러 저가의 화장품 샵들이 생겨나기 스타트했다. 특히 marketing 이라는 것이 거창한 경영 전략(戰略) 중 하나가 아니라, 우리가 속해있는 이 삶에 자연스럽게 녹아 내려갈 수 있다는 것이 인상 깊었다. 대중에게 친밀하고 자연스럽게 다가가 자사의 제품을 호소하는 능력은 아주 중요하다.

(1) 文化(문화) marketing

文化(문화)의 힘은 생각보다 강하다.

설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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독일자동차


독일이 어떠한 마케팅으로 브랜드의 가치를 계속해서 높여가고 있는 지 설명했습니다. 수많은 사람들이 Red Devils 라고 프린팅 되어있는 붉은 색 티를 입고 붉은 색 두건을 머리에 두르고 한 손에는 태극기를 들고 광장으로 달려 나왔다. 우리나라에서 文化(문화)의 힘이 가장 강력하게 작용했을 때의 예로 ‘2002년 한일 월드컵’을 들 수 있을 것이다. 온 나라가 붉은 색으로 물들었을 때 CF에 가장 많이 등장하던 색 역시 붉은 색이었고, 많은 제품들이…(생략(省略))




레포트/경영경제


독일의 자동차 마케팅과, 한국의 자동차 마케팅이 나아가야 할 방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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독일이 어떠한 마케팅으로 브랜드의 가치를 계속해서 높여가고 있는 지 說明(설명) 했습니다. 모두 두 손을 들고 대한민국을 외치던 그 6월은 바로 文化(문화)의 힘을 극단적으로 보여주는 사례(instance)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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