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학, 교육리더십] future 교육이 나아가야 할 방향과 교육자의 자질, 리더십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11-08 18:24본문
Download : 미래교육이 나아가야 할 방향과 교육자의 자질, 리더쉽.hwp
4) 21 세기(世紀) 교육리더는 未來(미래)를 투시하는 교육철학을 가진 교육자이어야 한다.
3) 국가 발전에 기여하는 교육
3) 논의
Ⅳ . conclusion(결론)
순서
교육리더십.교사, 교육자, 리더십, 교육
A+받은 report입니다.
4) 인간성 회복을 위한 교육
2. 교원의 역할
2) 논점제기
설명
후반부에는 리더십과 관련된 논의가 되어있습니다. 매우 우수함` 이라는 코멘트를 받은 레포트 입니다. A+받은 레포트입니다. `교사론적 관점에서 볼때 이보다 더 우수한 연구물을 찾기 어려울 정도입니다. 매우 우수함`
2. 교사 역할과 자질에 관한 instance(사례) (실제적인 예)
3. 교원에 대한 기대
1. 교원의 자질과 교육 효율성과의 관계 연구
다. 후반부에는 리더십과 관련된 논의가 되어있습니다.
2) 무한경쟁 사회에서 생존을 위한 교육
1) 창의성을 기르는 교육
1. 문제의 제기
2) 다양한 교원의 자질과 교육 효율성과의 관계 연구
Download : 미래교육이 나아가야 할 방향과 교육자의 자질, 리더쉽.hwp( 13 )





2) 21 세기(世紀) 교육 리더는 진행형 사고를 가진 교육자이어야 할 것이다.
1) 21 세기(世紀) 교육 리더는 통합적인 사고를 가진 교육자이어야 할 것이다.
1) instance(사례)分析(분석): 외국어 고등학교에 누구를 추천할 것인가?
III. 실태와 연구分析(분석)
교육학과 교육리더십 수업을 들을때 작성한 레포트 입니다.
II. 본론- theory(이론)
1) 아동, 학생의 입장에서 본 교사의 자질
[교육학, 교육리더십] future 교육이 나아가야 할 방향과 교육자의 자질, 리더십
5. 21 세기(世紀) 교욱 지도자가 나아가야 할 비전,자질
4. 21 세기(世紀) 未來(미래)의 교원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Ⅴ. 참고한 문헌
3) 21 세기(世紀) 교육 리더는 창의적 감성사고를 가진 교육자이어야 할 것이다.
교육학과 교육리더십 수업을 들을때 작성한 report 입니다.
I. 서론
`교사론적 관점에서 볼때 이보다 더 우수한 연구물을 찾기 어려울 정도입니다. 1. 未來(미래) 교육의 방향
이라는 코멘트를 받은 report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