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온 초코파이 중국(China)성공요인과 SWOTanalysis(분석) 및 초코파이 중국(China) marketing …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11-14 23:56본문
Download : 오리온 초코파이 중국성공요인과 SWOT분석및 초코파이 중국 마케팅사례분석과 초코파이의 문제점과 대처사례연구.hwp
1962년 6월 오리온 제과 공업㈜로 상호를 변경하였고, 1974년 4월부터 ‘초코파이’를 생산하였다. 1962년 6월 오리온 제과 공업㈜로 상...
“초코파이”
China시장 성공事例(사례)연구
CONTENTS
1. 오리온 기업introduce
2. China시장상황分析
3. 오리온 초코파이 China시장 성공요인分析
4. 오리온 초코파이 China시장 SWOT分析
(1) Strength (강점)
(2) Weakness (약점)
(3) Opportunity (기회)(4) Threat (위협)
5. 초코파이 China진출 마케팅 4P戰略
(1) Product (제품戰略)
(2) Price (가격戰略)
(3) Place (유통戰略)
(4) Promotion (촉진戰略)
6. 오리온의 China시장 생산戰略
7. China시장의 drawback(걸점)과 오리온의 대처戰略
(1) China의 짝퉁시장
(2) 오리온의 대응戰略
8. 結論 및 나의견해
1. 오리온 기업introduce
1934년 4월 13일 설립된 풍국 제과를 인수하여 1956년 7월 25일 동양제과 공업㈜로 법인전환을 하였다.
Download : 오리온 초코파이 중국성공요인과 SWOT분석및 초코파이 중국 마케팅사례분석과 초코파이의 문제점과 대처사례연구.hwp( 83 )
설명
오리온 초코파이 중국(China)성공요인과 SWOTanalysis(분석) 및 초코파이 중국(China) marketing 사례analysis(분석) 과 초코파이의 결점과 대처사례연구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오리온 초코파이 중국성공요인과 SWOT분석및 초코파이 중국 마케팅사례분석과 초코파이의 문제점과 대처사례연구 , 오리온 초코파이 중국성공요인과 SWOT분석및 초코파이 중국 마케팅사례분석과 초코파이의 문제점과 대처사례연구경영경제레포트 , 오리온 초코파이 중국성공요인과 SWOT분석및 초코파이 중국 마케팅사례분석과 초코파이의 문제점과 대처사례연구
“초코파이”
China시장 성공事例(사례)연구
CONTENTS
1. 오리온 기업introduce
2. China시장상황分析
3. 오리온 초코파이 China시장 성공요인分析
4. 오리온 초코파이 China시장 SWOT分析
(1) Strength (강점)
(2) Weakness (약점)
(3) Opportunity (기회)(4) Threat (위협)
5. 초코파이 China진출 마케팅 4P戰略
(1) Product (제품戰略)
(2) Price (가격戰略)
(3) Place (유통戰略)
(4) Promotion (촉진戰略)
6. 오리온의 China시장 생산戰略
7. China시장의 drawback(걸점)과 오리온의 대처戰略
(1) China의 짝퉁시장
(2) 오리온의 대응戰略
8. 結論 및 나의견해
1. 오리온 기업introduce
1934년 4월 13일 설립된 풍국 제과를 인수하여 1956년 7월 25일 동양제과 공업㈜로 법인전환을 하였다.
創業기(1950년대)
국내 2위의 제과업체인 풍국제과 인수(1956년 7월 25일)
현대식 제조시설 확충을 통하여 제과업계 선도
성장기(1960년대)
제조기술에 대한 과학적 연구처음
빠다볼, 소프트캔디 등 신제품 개발에 박차를 가하며 포장을 기계화함
생산능력 확대에 따른 도매상 같은 판매조직 체계를 구축
위기와 극복(1970년대)
동양시멘트 법정관리로 제과 부도 직면
재정안정화, 월간 경영계획제도 확립 등 경영 합리화 추진
스낵제품생산을 처음 하며 판매조직을 직조직체제로 전환
세계최초로 초코파이 생산(1974년 4월)
도약 준비기(1980년대)
이양구 동양그룹 회장의 동양제과 사장(겸임)복귀와 동시에 시설을 현대화 하고, 신기술 도입을 강화. 후에 담철곤 사장이 선임되고 치토스, 후라보노 등의 …(skip)
오리온 초코파이 중국(China)성공요인과 SWOTanalysis(분석) 및 초코파이 중국(China) marketing 사례analysis(분석) 과 초코파이의 결점과 대처사례연구
오리온,초코파이,중국성공요인과,SWOT분석및,초코파이,중국,마케팅사례분석과,초코파이의,문제점과,대처사례연구,경영경제,레포트
다. 주요 사업은 파이, 초콜릿, 스낵, 껌, 비스킷, 사탕 등 각종 과자류와 음료 및 식료품의 제조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