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jalbang.co.kr 유아과학교육의 평가방법인 관찰, 수행평가, 포트폴리오 평가가 어떤 점에서 과정중심의 평가라고 할 수 있는지 說明(설명) 하고 본인이 1가지 택하여 평가실시 후 장단점을 서술하시오. > jjalbang4 | jjalbang.co.kr report

유아과학교육의 평가방법인 관찰, 수행평가, 포트폴리오 평가가 어떤 점에서 과정중심의 평가라고 할 수 있는지 說明(설명) 하고 본인이 1가지 택하여 평가실시 후 장단점을 서술하시오. > jjalbang4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jjalbang4

유아과학교육의 평가방법인 관찰, 수행평가, 포트폴리오 평가가 어떤 점에서 과정중심의 평가라고 할 수 있는지 說明(설명) 하고…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12-28 10:19

본문




Download : 유아과학교육의 평가방법인 관찰, 수행.hwp




이러한 관찰법이 과정중심 평가인 이유는 영유아의 다양한 상호작용의 유형을 파악하여 다음과 같은 것들을 기록할 수 있기 때문이다. 관찰법은 정보를 수집하고 기록하는 방법에 따라 다양하나 말하고 행동하는 것을 기록하는 일화기록과 비형식적 노트, 일지, 비디오, 사진 등의 방법을 사용할 수 있다아 이러한 관찰법이 과정중심 평가인 이유는 영유아의 다양한 상호작용의 유형을 파악하여 다음과 같은 것들을 기록할 수 있기 때문이다. 첫째, 사용되고 있는 기능,
유아과학교육의 평가방법인 관찰, 수행평가, 포트폴리오 평가가 어떤 점에서 과정중심의 평가라고 할 수 있는지 說明(설명) 하고 본인이 1가지 택하여 평가실시 후 장단점을 서술하시오.
1. 관찰, 수행평가, 포트폴리오 평가가 과정중심 평가인 이유
2. 수행 평가실시 후 장단점 분석
1) 관찰


1) 수행 평가 실시의 예
Ⅲ 結論



1) 관찰
2) 장단점 分析
3) 포트폴리오
1) 관찰
설명
2) 장단점 분석
Ⅱ 본론


1) 수행 평가 실시의 예

Ⅰ 서론 Ⅱ 본론 1. 관찰, 수행평가, 포트폴리오 평가가 과정중심 평가인 이유 1) 관찰 2) 수행평가 3) 포트폴리오 2. 수행 평가실시 후 장단점 분석 1) 수행 평가 실시의 예 2) 장단점 분석 (1) 장점 (2) 단점 Ⅲ 결론 Ⅳ 참고문헌 Ⅱ 본론 1. 관찰, 수행평가, 포트폴리오 평가가 과정중심 평가인 이유 1) 관찰 관찰법은 학습과정에 실제적으로 나타나는 영유아의 과학적 행동을 관찰하는 것이다.

1) 수행 평가 실시의 예

Download : 유아과학교육의 평가방법인 관찰, 수행.hwp( 78 )




관찰법은 학습과정에 실제적으로 나타나는 영유아의 과학적 행동을 관찰하는 것이다. 관찰법은 정보를 수집하고 기록하는 방법에 따라 다양하나 말하고 행동하는 것을 기록하는 일화기록과 비형식적 노트, 일지, 비디오, 사진 등의 방법을 사용할 수 있다. 첫째, 사용되고 있는 기능,

2. 수행 평가실시 후 장단점 分析


ㆍ성명
1. 관찰, 수행평가, 포트폴리오 평가가 과정중심 평가인 이유
유아과학교육의 평가방법인 관찰, 수행-7455_01_.jpg 유아과학교육의 평가방법인 관찰, 수행-7455_02_.jpg 유아과학교육의 평가방법인 관찰, 수행-7455_03_.jpg 유아과학교육의 평가방법인 관찰, 수행-7455_04_.jpg
Ⅳ 참고한 문헌
2. 수행 평가실시 후 장단점 분석
(2) 단점
2) 수행평가


Ⅲ conclusion(결론)
1. 관찰, 수행평가, 포트폴리오 평가가 과정중심 평가인 이유
3) 포트폴리오
순서
관찰, 수행평가, 포트폴리오 평가, 유아과학교육의 평가방법, 과정중심의 평가, 평가실시 후 장단점 서술

Ⅳ Reference List
Ⅰ 서론

(1) advantage
Ⅱ 본론
ㆍ생년월일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2) 단점
2) 수행평가
Ⅰ 서론
Ⅱ 본론

ㆍ과학 과정기술
000
(1) 長點
2010년 1월 1일
다.
전체 24,429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jjalbang.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