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jalbang.co.kr 코스트코 기업analysis(분석) ,코스트코 경영책략instance(사례),코스트코 마케팅,설문조사(현장고객, 잠재고객),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instance(사례)analysis(분석) ,swot,stp,4p > jjalbang4 | jjalbang.co.kr report

코스트코 기업analysis(분석) ,코스트코 경영책략instance(사례),코스트코 마케팅,설문조사(현장고객, 잠재고객),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instance(사례)analysis(분석) ,swot,stp,4p > jjalbang4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jjalbang4

코스트코 기업analysis(분석) ,코스트코 경영책략instance(사례),코스트코 마케팅,설문조사(현장고객, 잠재고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5-03 18:35

본문




Download : [3000원] 코스트코 기업분석,코스트코 경영전략사례,코스트코 마케팅,설문조사(현장고객, 잠재고객),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코스트코,기업,코스트코,경영전략사례,코스트코,마케팅,설문,현장고객,잠재고객,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3000원] 코스트코 기업분석,코스트코 경영전략사례,코스트코 마케팅,설문조사(현장고객, 잠재고객),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28 )


[3000원]%20코스트코%20기업분석,코스트코%20경영전략사례,코스트코%20마케팅,설문조사(현장고객,%20잠재고객),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1.gif [3000원]%20코스트코%20기업분석,코스트코%20경영전략사례,코스트코%20마케팅,설문조사(현장고객,%20잠재고객),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2.gif [3000원]%20코스트코%20기업분석,코스트코%20경영전략사례,코스트코%20마케팅,설문조사(현장고객,%20잠재고객),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3.gif [3000원]%20코스트코%20기업분석,코스트코%20경영전략사례,코스트코%20마케팅,설문조사(현장고객,%20잠재고객),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4.gif [3000원]%20코스트코%20기업분석,코스트코%20경영전략사례,코스트코%20마케팅,설문조사(현장고객,%20잠재고객),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5.gif [3000원]%20코스트코%20기업분석,코스트코%20경영전략사례,코스트코%20마케팅,설문조사(현장고객,%20잠재고객),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6.gif


코스트코 기업analysis(분석) ,코스트코 경영책략instance(사례),코스트코 마케팅,설문조사(현장고객, 잠재고객),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instance(사례)analysis(분석) ,swot,stp,4p
코스트코 기업analysis(분석) ,코스트코 경영책략instance(사례),코스트코 마케팅,설문조사(현장고객, 잠재고객),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instance(사례)analysis(분석) ,swot,stp,4p


순서




코스트코 기업분석,코스트코 경영전략사례,코스트코 마케팅,설문조사(현장고객, 잠재고객),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코스트코 기업분석,코스트코 경영전략사례,코스트코 마케팅,설문조사(현장고객, 잠재고객),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코스트코 기업 코스트코 경영전략사례 코스트코 마케팅 설문 현장고객 잠재고객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 swot stp p


_SLIDE_1_

다양한 외제품 편익확대와
잠재욕구의 자극
_SLIDE_2_
개 요
선정배경, 동향분석
SWOT분석
설문조사(현장고객, 잠재고객)
STP
기업strategy의 change(변화)
marketing strategy
외제품 편익 확대 strategy
IMC goal(목표) 와 요소
기대efficacy
_SLIDE_3_
선정 배경
회원제 창고형 대형할인점 업체.

경영철학 : “비용 절감의 이익을 고객에게 돌려주자.”

2012년 현재 7개의 점포.

외제품(差別(차별) 성)을 통해 충성 고객이 있지만, 일반 소비자들에게 인지시키지 못하고 있음.

적은 경쟁사 대비 매장 수과 인지도가 낮다는 불리함과 대형마트에 대한 저항과 규제.
_SLIDE_4_

동향분석
상품운영

회전율 높은 아이템 중심으로 구비
20:80의 법칙에 따른 매출주력상품을 우선 전개,약 전체 4,000여개의 아이템 (유사한 품목의 판매 지양)

다양한 카테고리 전개 :아이템 카테고리에 지속적인 change(변화)를 주어서 고객에게 소위, 보물을 찾는 즐거움과 재방문을 유도

최고의 품질의 유명브랜드 진열 :버버리, 리바이스 진,폴로, 캘빈클라인 속옷 등

실제적인 가격 절감 메리트 부여: 대량 구매 및 코스트코 본사의 지원 등

유통 단계의 단순화:(직거래, 직수입, 직매입): 수입상품 중간 에이전시 없이 직거래 시스템,국가별 코스트코와 글로벌 네트워크을 형성한 바잉파워 활용
(예) 2001년 선키스트 오렌지를 대행사 거치지 않고 독자적으로 수입

_SLIDE_5_

동향분석

2. 거래조건
협력업체 중심의 거래조건으로 상품을 싸게 납품 받아 저가격정책을 유지
현금결제, 무반품, 판촉사원 지원받지 않고 대량으로 매입
이익성있는 거래처를 발굴하여 함께 성장해 나간다는 것이 거래 컨셉. 즉, `좋은벤더를 선택해서 끝까지 가자“

3. 재고운영
회전율 높은 상품위주 대량진열 / 판매하는 형태이며 진열대별 효율관리 를시행중. - 각 진열대별 「No Inventory」등…(투비컨티뉴드 )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다.
전체 24,429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jjalbang.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