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jalbang.co.kr 근대사회의 교육과 사상 > jjalbang4 | jjalbang.co.kr report

근대사회의 교육과 사상 > jjalbang4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jjalbang4

근대사회의 교육과 사상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5-04 16:48

본문




Download : 근대사회의 교육과 사상.ppt







정의(定義)를 존중하고 인간성의 원만한 발달을 숭상하며 역싸와 민족에 중점을 둔 인도
첫째, 인문주의가 희랍 文化(문화)를 계승한 로마 文化(문화)를 재생하였지만 신인문주의는
18세기의 주지주의와 합리주의, 이성주의, 실리주의 등 계몽사상에 반대하고,


근대사회의 교육과 사상

근대사회의 교육과 사상
근대사회의 교육과 사상

근대사회의 교육과 사상

근대사회의 교육과 사상

근대사회의 교육과 사상-2064_01_.jpg 근대사회의 교육과 사상-2064_02_.jpg 근대사회의 교육과 사상-2064_03_.jpg 근대사회의 교육과 사상-2064_04_.jpg 근대사회의 교육과 사상-2064_05_.jpg

다.순서
둘째, 로마의 고전에 담겨진 정신과 내용보다는 로마의 언어, 문장, 생활형식 등을 모방하였지

설명

주의적 사상인 문예면 등 문학의 낭만주의를 추구하는 운동이었다.
.


.
레포트 > 교육계열
셋째, 고전의 맹목적인 부흥을 주장하였지만 신인문주의는 고전文化(문화)에 대한 자각적인 태도를

그러한 형식적·기계적인 모방에 반대하고 희랍의 문학과 사상, 인간관, 세계관을
만 신인문주의는 로마의 고전과 희랍의 고전을 존중하였고 그 자체를 존중함으로써 실
신인문주의의 특징



근대사회의 교육과 사상
근대사회의 교육과 사상



근대사회의 교육과 사상 근대사회의 교육과 사상 근대사회의 교육과 사상 근대사회의 교육과 사상 근대사회의 교육과 사상 근대사회의 교육과 사상
견지하고 자신과 역싸와 민족성을 근거로 하여 국민文化(문화)를 부흥하고자 하였다.

근대사회의 교육과 사상

질적인 생활에 도움을 주었고 이를 토대로 文化(문화)발전과 향상에 기여하게 하였다.
근대사회의 교육과 사상
.

Download : 근대사회의 교육과 사상.ppt( 90 )



부활하여 고대文化(문화)의 발전에 이바지하려고 하였다.
전체 24,429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jjalbang.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