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jalbang.co.kr [REPORT] [ 요약 ] 고객만족을 위한 방법 50가지 방법 2 > jjalbang4 | jjalbang.co.kr report

[REPORT] [ 요약 ] 고객만족을 위한 방법 50가지 방법 2 > jjalbang4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jjalbang4

[REPORT] [ 요약 ] 고객만족을 위한 방법 50가지 방법 2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0-28 20:11

본문




Download : [요약] 고객만족을 위한 방법 50가지 방법.doc







고객만족을 위한 방법 50가지 방법. 저자명 Fred C. Poppe ...


주요 내용은 다음과 같다. 1. 고객의 제품에 대해 완벽하게 파악하라.2. 고객 자신과 그 경쟁자들에 관한 정보를 제공하라.3. 당신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라4. 지속적인 접촉을 가져라.5. 가능한 많이 접촉하라.6. 고객의 비즈니스와 관련된 책들을 읽어라.7. 당신의 성격이 이 일에 맞지 않는다면 아예 다른 일들을 챙겨 주어라.8. 개인적인 기념일들을 챙겨


순서
...



[ 요약 ] 고객만족을 위한 방법 50가지 방법 2
[요약] 고객만족을 위한 방법 50가지 방법-8017_01_.gif [요약] 고객만족을 위한 방법 50가지 방법-8017_02_.gif

고객만족을 위한 방법 50가지 방법. 저자명 Fred C. Poppe ...
이 책은 저자 프레드 포프(Fred C. Poppe)가 지난 30여 년간 광고회사에서 근무해 오면서 터득한 최소한의 노력을 들여 고객을 유지할 수 있는 개인적이고도 은밀한 고객관리 방법을 50가지로 서술하였다.

고객만족을 위한 방법 50가지 방법. 저자명 Fred C. Poppe

설명



[All2Txt Evaluation Version ONLY Convert Part Of File! Read Help To Know How To Register.]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Download : [요약] 고객만족을 위한 방법 50가지 방법.doc( 82 )


요약 고객만족을 위한 방법 50가지 방법 2

다.
전체 24,429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jjalbang.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