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jalbang.co.kr GOLD BANK (골드뱅크) marketing analysis > jjalbang4 | jjalbang.co.kr report

GOLD BANK (골드뱅크) marketing analysis > jjalbang4

본문 바로가기

jjalbang4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GOLD BANK (골드뱅크) marketing analysis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20 12:41

본문




Download : GOLD BANK (골드뱅크) 마케팅 분석.ppt








GOLD%20BANK%20(골드뱅크)%20마케팅%20분석_ppt_01.gif GOLD%20BANK%20(골드뱅크)%20마케팅%20분석_ppt_02.gif GOLD%20BANK%20(골드뱅크)%20마케팅%20분석_ppt_03.gif GOLD%20BANK%20(골드뱅크)%20마케팅%20분석_ppt_04.gif GOLD%20BANK%20(골드뱅크)%20마케팅%20분석_ppt_05.gif GOLD%20BANK%20(골드뱅크)%20마케팅%20분석_ppt_06.gif




설명

골드뱅크 커뮤니케이션즈 마케팅 전략을 분석하였습니다.


[경영학]골드뱅크marketing analysis




순서

Download : GOLD BANK (골드뱅크) 마케팅 분석.ppt( 60 )



GOLD BANK (골드뱅크) marketing analysis
,경영경제,레포트

회사introduce

코리아 텐더 CF

전자상거래 시장동향

전자상거래 시장예상

회사introduce
.
.
.
성공요인 分析(분석)



I. 전자 상거래 시장 규모 성장
II. 광고 시장의 상대적 위축
III. Portal들의 상거래 시장 본격 진출
IV. 종합 인터넷(Internet) 서비스 회사 등장(All-In-One Service, Community, Hub등)
V. 신 마케팅 및 기술 등장

회 사 소 개

⋅ 설립일 : 1997년 4월 3일
⋅ 대표이사 : 유신종
⋅ 회사명 : (주)골드뱅크 커뮤니케이션즈
⋅ 위치 : 서울특별시 중구 초동 106-9 골드타워
⋅ 업종 : 인터넷(Internet) 마케팅
⋅ 자본금 : 147억원
⋅ 직원수 : 150명
⋅ 회원수 : 200만명

경영철학 및 비전

⋅ 상생(相生, Win & Win)
골드뱅크 회원, 직원, 광고주 모두에게 이익이 분배되어야 한다는 “공동체 정신”
⋅ 도전(桃戰, Challeng…(투비컨티뉴드 )
레포트/경영경제
골드뱅크 커뮤니케이션즈 marketing strategy을 analysis하였습니다.[경영학]골드뱅크마케팅분석 , GOLD BANK (골드뱅크) 마케팅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jjalbang.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jjalbang.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