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jalbang.co.kr 인터넷(Internet) 광고기획에서 efficacy측정까지 > jjalbang5 | jjalbang.co.kr report

인터넷(Internet) 광고기획에서 efficacy측정까지 > jjalbang5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jjalbang5

인터넷(Internet) 광고기획에서 efficacy측정까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1-30 20:12

본문




Download : 인터넷 광고기획에서 효과측정까지.ppt






인터넷(Internet) 광고기획에서 efficacy측정까지

Download : 인터넷 광고기획에서 효과측정까지.ppt( 68 )




사업계획/IT정보통신
순서

인터넷(Internet) 광고기획에서 efficacy측정까지




인터넷 광고기획에서 효과측정까지 , 인터넷 광고기획에서 효과측정까지IT정보통신사업계획 , 인터넷 광고기획에서 효과측정까지



데이터에 기반한 누리망 광고집행 flow

누리망 광고기획에서 effect측정(測定) 까지
“ 누리망 은 가장 과학적인 광고집행 매체 ”
Ⅰ. 배 경
광고 기획부터 effect측정(測定) 까지전 프로세스를 관리할 수 있는 새로운 통합解法(해법)에 대한 必要性
“AD Optima”
타겟이 되는 고객에게만
가장 effect적인 광고시안으로
가장 효율적인 방법으로
적당한 만큼만 노출하고
광고effect의 과학적인 측정(測定)
Step 1 : 광고기획
광고기획부터 광고집행 후 effect측정(測定) 까지 전 과정에 거쳐
과학적이고 효율적인 진행을 위하여 기획된 on-line 광고관련 토탈 解法(해법)
① AD Test
- 광고 시안평가
- 시뮬레이션
② Media planner
- 광고집행 매체 선정
③ AD Traffic
- 트래픽유발 등 물리적 effect
④ AD Impact
- 광고에 대한 즉각적인 effect
⑤ AD Track
- 광고로 인한 장기적인 브랜드effect
Ⅱ. AD Optima 란 ?
Step 2 : 광고집행
Step 3 : 커뮤니케이션 effect 分析(분석)
Ⅱ. AD Optima 란 ?
 
목 적
조사방법
① AD Test
광고시안, 카피, 캐릭터 등 광고집행 전 광고
노출 내용에 대한 사전 점검(12시간내 리포팅)
research
② Media planner
광고노출 매체, 광고노출 페이지 등 실질적인
집행에 관한 매체기획
intenet index
③ AD Traffic
광고노출된 사람들의 실질적인 행태 측정(測定)
web story traffic
④ AD Impact
광고의 직접적이고 즉각적인 effect검증
(사전/사후조사, 노출/통제 조사로 진행)
research
⑤ AD Track
광고의 장기적이고 지속적인 effect측정(測定) 및
브랜딩 effect 측정(測定)
research
AD Optima는 광고집행 단계에 따라 다음과 같이 5가지 상품으로 구성
Ⅱ. AD Optima
 
목 적
조사방법…(To be continued )


인터넷,광고기획에서,효과측정까지,IT정보통신,사업계획

설명

인터넷%20광고기획에서%20효과측정까지_ppt_01.gif 인터넷%20광고기획에서%20효과측정까지_ppt_02.gif 인터넷%20광고기획에서%20효과측정까지_ppt_03.gif 인터넷%20광고기획에서%20효과측정까지_ppt_04.gif 인터넷%20광고기획에서%20효과측정까지_ppt_05.gif 인터넷%20광고기획에서%20효과측정까지_ppt_06.gif


다.
전체 24,351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jjalbang.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