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jalbang.co.kr [marketing ] 교보생명의 성공적 CRMexample(사례) / [marketing ] 교보생명의 성공적 CRM사 > jjalbang5 | jjalbang.co.kr report

[marketing ] 교보생명의 성공적 CRMexample(사례) / [marketing ] 교보생명의 성공적 CRM사 > jjalbang5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jjalbang5

[marketing ] 교보생명의 성공적 CRMexample(사례) / [marketing ] 교보생명의 성공적 CRM…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6-01 16:24

본문




Download : [마케팅] 교보생명의 성공적 CRM사례.ppt




[마케팅] 교보생명의 성공적 CRM사례-8011_01_.gif [마케팅] 교보생명의 성공적 CRM사례-8011_02_.gif [마케팅] 교보생명의 성공적 CRM사례-8011_03_.gif [마케팅] 교보생명의 성공적 CRM사례-8011_04_.gif [마케팅] 교보생명의 성공적 CRM사례-8011_05_.gif




[All2Txt Evaluation Version ONLY Convert Part Of File! Read Help To Know How To Register.]
[마케팅] 교보생명의 성공적 CRM사례 Marketing Strategy CONTENT 교보생명 intro 2. CRM 도입 배경 3. CRM 추진 과정과 전략(strategy) 4. CRM 시스템 구성 및 특징 5. 고객만족 추진present condition 6. CRM도입 후 성과 ※교보생명은 어떤 회사인가 회사intro - 국민교육진흥과 민족자본형성의 창립이념으로 1958년 설립 - 세계최초의 교육보험 창안, 업계 최초의 이익배당 실시 - 세계 보험대상 수상, 미 포춘지 세계 500대 기업 선정 - 한국 보험산업의 선두주자 - core가치 고객지향, 정직과 성실, 도전정신 - VISION 2010년 동북아 브랜드 선호도 1위 사업장 [본사] 서울 특별시 종로구 종로 1가 1번지 교보생명보험주식회사 ※교보생명의 CRM도입배경 파레토 법칙에 따라 고객대응의 差別화 必要性 대두 고객 니즈의 개별화, 다양화 대응 고객 analysis(분석) 에 기초한 마케팅 전략(strategy) 수립 必要性 대두 판매채널 확대에 따른 고객 접점의 다양화 정보기술[IT]발달 경영층 의식 변화와 의지 해외 보험회사의 진입 ※교보생명의 CRM추진과정과 전략(strategy) 2001.2월 마케팅 전략(strategy) 수립 지원 및 영업활동지원 체제 구축 고객 DW 구축 당시 보유고객 1,500 데이터 마이닝 보험부문 [신규, 추가가입, 이탈예측 등] 영업활동 지원 TOOL제공 웹 environment 활용 시스템 2002.4월 고객 DW및 영업지원 TOOL확대 제공 대출 영업과 보헙 영업 연계 데이터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마케팅] 교보생명의 성공적 CRM사례 Marketing Strate...
마케팅 교보생명의 성공적 CRM사례 / 마케팅 교보생명의 성공적 CRM사


[marketing ] 교보생명의 성공적 CRMexample(사례) Marketing Strate...



[marketing ] 교보생명의 성공적 CRMexample(사례) / [marketing ] 교보생명의 성공적 CRM사




...


설명

순서

Download : [마케팅] 교보생명의 성공적 CRM사례.ppt( 67 )



다.
전체 24,351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jjalbang.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