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RA(헤라)의 유통 성공事例(사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09 06:20본문
Download : HERA(헤라)의 유통 성공사례.ppt
1. 제품 선정 동기
2. 국내 화장품 시장과 環境(환경) 상황
(1). 화장품 유통 경로의 變化
(2). 브랜드별 백화점 판매 現況
3. HERA
(1)HERA 란…
(2)가격 경로 경쟁브랜드
(3)브랜드파워
(4)촉진
(5)4P
(6)SWOT
(7)포지셔닝
4.유통경로
(1) Offline(방문판매,백화점)
(2) Online
경쟁사 analysis(분석)
샤넬
• 샤넬은 고급 여성복에서 스타트됨
기존의 이미지를 이용하여 향수, 화장품, 가방, 액세서리, 구두, 안경으로의 횡축전개
⇒ 단골 고객 양성 ⇒ Needs를 넘어선 Wants 대응의 철저한 One-To-One marketing 으로
이익을 얻음, 브랜드력 향상
• 고급스런 이미지를 위해 전문점 판매는 일체 하지 않고, 입점 백화점도 엄격하게 제한
• 정보공개를 극도로 제한 ⇒ 신비로운 브랜드 이미지 연출
• 모든 용기를 검정색, 흰색, 금색으로 통일 ⇒ 단순하면서도 강렬한 인상을 줌
• 고도의 과학적 접근 방식으로 개개인의 피부 characteristic(특성)에 중점
⇒ 외부環境(환경), 나이, 라이프스타일에 관련된 위험 고려
랑콤
• 주로 백화점, 면세점 등을 통해 소수 회원제 marketing 구사
• 전국 1만 9천여명의 우수고객을 ‘마이랑콤’ 라는 VIPprogram
⇒ 미용, 다도,…(To be continued )
화장품 브랜드 헤라의 유통 성공 사례에 대한 발표자료입니다.
,경영경제,레포트
헤라마케팅
순서
HERA(헤라)의 유통 성공事例(사례)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Download : HERA(헤라)의 유통 성공사례.ppt( 76 )
다.헤라마케팅 , HERA(헤라)의 유통 성공사례경영경제레포트 ,
%EC%9D%98%20%EC%9C%A0%ED%86%B5%20%EC%84%B1%EA%B3%B5%EC%82%AC%EB%A1%80_ppt_01.gif)
%EC%9D%98%20%EC%9C%A0%ED%86%B5%20%EC%84%B1%EA%B3%B5%EC%82%AC%EB%A1%80_ppt_02.gif)
%EC%9D%98%20%EC%9C%A0%ED%86%B5%20%EC%84%B1%EA%B3%B5%EC%82%AC%EB%A1%80_ppt_03.gif)
%EC%9D%98%20%EC%9C%A0%ED%86%B5%20%EC%84%B1%EA%B3%B5%EC%82%AC%EB%A1%80_ppt_04.gif)
%EC%9D%98%20%EC%9C%A0%ED%86%B5%20%EC%84%B1%EA%B3%B5%EC%82%AC%EB%A1%80_ppt_05.gif)
%EC%9D%98%20%EC%9C%A0%ED%86%B5%20%EC%84%B1%EA%B3%B5%EC%82%AC%EB%A1%80_ppt_06.gif)
화장품 브랜드 헤라의 유통 성공 事例(사례)에 대한 발표자료(資料)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