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카피 보고서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7-11 22:16본문
Download : 광고카피 레포트.hwp
코 막힘의 답답함을 소비자에게 친근한 생활용품들을 통해서 재미있으면서도 效果적으로 전달하며 이 같은 답답함을 NASONEX 치료제를 사용함으로써 시원하게 코 막힘 증상을 날려버릴 수 있다는 것을 나타내었다. 카메라를 든 손을 쉽게 풀지 못하는 고철로 고정해 놓거나 벽에 고정시켜 놓는 과장된 표현으로 “OLYMPUS E-520은 절대 흔들리지 않는다” 라는 메시지를 강인하게 보여주는 광고이다. 코 막힘의 답답함을 소비자에게 친근한 생활용품들을 통해서 재미있으면서도 效果적으로 전달하며 이 같은 답답함을 NASONEX 치료제를 사용함으로써 시원하게 코 막힘 증상을 날려버릴 수 있다는 것을 나타내었다.
1) 기업명 : 롯데칠성
2) 브랜드명 : 게토레이
3) 헤드카피 : CATORADE ALWAYS WINS !
4) 광고의도 : 스포츠 드링크인 게토레이는 물 보다 체내 흡수가 빠름으로 경기 중 선수들에게 주로 보급 되었다. 또 우리 주변의 친근한 소재를 이용하여 소비자들에게 제품이 우리 주변에 언제나 있는 듯 친근한 느낌을 들게 해준다. 이 광고에서는 게토레이를 의인화시켜 스포츠 경기 중 물과 맞서 싸워 이긴 게토레이의 위풍당…(생략(省略))
설명
광고카피,레포트,경영경제,레포트
순서
광고카피 레포트 , 광고카피 레포트경영경제레포트 , 광고카피 레포트
광고카피 보고서






광고카피 보고서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광고카피 레포트.hwp( 43 )
다.
광고 속 카피와
아트의 결혼이야기
학 교 :
학 번 :
이 름 :
1) 기업명 : 제조/수입 - 한국엠에스디 / 판매 유한양행
2) 브랜드명 : NASONEX Nasal Spray
3) 헤드카피 : Want to free your nose Use Nasonex!
4) 광고의도 :
코 막힘 증상을 캔 뚜껑, 밥솥 뚜껑, 공기마개로 코를 막아놓은 이미지로 비주얼화 하여 비염환자들의 고충을 직접적으로 표현하였다.
1) 기업명 : OLYMPUS
2) 브랜드명 : E-520
3) 헤드카피 : INTRODUCING THE ANTI-HANDSHAKE E-520
4) 광고의도 :
기존의 카메라에 없던 손 떨림 방지 기능을 새롭게 고착해내었다는 점을 강조하며 사진을 찍을 때 절대적으로 필요한 기능 중에 하나인 손 떨림 방지 기능을 소비자들에게 어필 한다. 또 우리 주변의 친근한 소재를 이용하여 소비자들에게 제품이 우리 주변에 언제나 있는 듯 친근한...
광고 속 카피와
아트의 결혼이야기
학 교 :
학 번 :
이 름 :
1) 기업명 : 제조/수입 - 한국엠에스디 / 판매 유한양행
2) 브랜드명 : NASONEX Nasal Spray
3) 헤드카피 : Want to free your nose Use Nasonex!
4) 광고의도 :
코 막힘 증상을 캔 뚜껑, 밥솥 뚜껑, 공기마개로 코를 막아놓은 이미지로 비주얼화 하여 비염환자들의 고충을 직접적으로 표현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