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조명 필룩스(feelux)해외진출 마케팅事例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8-16 20:44본문
Download : feelux.ppt
Download : feelux.ppt( 46 )
마케팅,감성조명,해외마케팅,국제마케팅,필룩스,경영경제,레포트






1. 선정이유
2. 기업intro
3. 제품intro
4. 해외 진출 배경
5. 유럽시장 공략
6. 감성 조명 시대
7. conclusion(결론)
감성조명 필룩스의 해외진출
목차1. 선정이유2. 기업intro 3. 제품intro 4. 해외 진출 배경5. 유럽시장 공략6. 감성 조명 시대7. conclusion(결론)
‘빛의 기술’하나로 세계인을 감동
선구자적 안목과 기술력
→글로벌 기업으로 성공하는 원동력
기업선정 이유
1. 각 사업부의 총 매출 비중
기업 intro
기업 intro
2. 조명 사업부 매출 추이
1.데코램프
초슬림 디자인과 독창적인 연결시스템
장소와 공간의 제약 없음
여러개의 제품연결가능
별도의 전기공사가 필요 없음. 부착식 제품
0~50 온도의 실내용으로만 사용가능
제품intro
2.슬림램프
초절전형 삼파장 형광램프
튜브평균(average)수명 16000시간 보장하는 고급전자식 안정기 채용
직접조명, 간접조명
무게의 경량화. 발열온도의
저온화
하나의 전원으로 12개
까지 연결가능
제품intro
3.데코라인, 슬림라인
Dark point가 없어짐.
기존제품보다 1.2, 1.7배 밝음
조도가 균일함
제품intro
4.딤데코, 딤슬림
Dimming 기능 추가
SIH(sun in house) 기능구현
램프파손시 보호기능이 있어 안정기 보호
과전압, 과전류, 서지전압으로부터 Self-Protection 기능이 있음
제품intro
해외진출배경
1. 해외현지법인現況(현황)
해외진출배경
국적
회사명
사업내용
설립년도
中國
위해필룩스
제조업
1997
中國
산동연구소
개발업
2003
中國
산동보암전기유한공사
제조업
2005
中國
남경금녕보암전기
제조업
2000
中國
위해보암조명유한공사
제조업
1997
中國
절강양광필룩스전자
제조업
2002
인도네시아
PT.FEELUX
판매업
1996
말레이이시아
FEELUX(M
제조업
1996
해외진출배경 …(To be continued )
팀과제로 작성한 파워포인트 발표자료입니다본 자료는 신촌 Y대 경영대학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한학기동안 6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순서
다.많은도움될겁니다^-^ , 감성조명 필룩스(feelux)해외진출 마케팅사례경영경제레포트 , 마케팅 감성조명 해외마케팅 국제마케팅 필룩스
본 는 신촌 Y대 경영대학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팀과제로 작성한 파워포인트 발표 입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 가 아니라 조원들과의 토론을통해 직접 작성한 입니다.그래서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레포트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레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6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조원들과의 토론을통해 직접 작성한 자료입니다.
많은도움될겁니다^-^
설명
감성조명 필룩스(feelux)해외진출 마케팅事例
레포트/경영경제
그래서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리포트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리포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