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jalbang.co.kr vips,빕스마케팅경영,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 > jjalbang5 | jjalbang.co.kr report

vips,빕스마케팅경영,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 > jjalbang5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jjalbang5

vips,빕스마케팅경영,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9-23 20:41

본문




Download : vips,빕스마케팅경영,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ppt




vips,빕스마케팅경영,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



vips,빕스마케팅경영,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vips,빕스마케팅경영,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_ppt_01.gif vips,빕스마케팅경영,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_ppt_02.gif vips,빕스마케팅경영,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_ppt_03.gif vips,빕스마케팅경영,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_ppt_04.gif vips,빕스마케팅경영,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_ppt_05.gif vips,빕스마케팅경영,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_ppt_06.gif
vips,빕스마케팅경영,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 , vips,빕스마케팅경영,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경영경제레포트 , vips 빕스마케팅경영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vips,빕스마케팅경영,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vips,빕스마케팅경영,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ppt( 40 )


기업 紹介(소개)
環境(환경) analysis(분석)
marketing analysis(분석)
Marketing Mix
STP
CRM
problem(문제점) 및 대응 measure(방안)


`
목차
목차
기업 紹介(소개)
1997년 3월 최초 등촌점 개점
국내 고유 브랜드
풍성한 샐러드 바
2000년 6월 누적 고객 100만 명 돌파
2010년 현재 74개의 점포 소유
2010년 ¾분기 업계 매출 1위 선정
2010 KCSI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 1위 선정



정치적 법적 요인
외식산업진흥법, 근로기준법, 위험물제조법, 環境(환경)관리법, 건강증진법
사회 및 文化(문화)적 요인
가족구조 變化, 국민가처분소득 증가, 주 5일 근무제, 식생활의 서구화, 자기만족 추구 文化(문화), 웰빙 트렌드
경제적 요인
경기 침체, 환율 급등,원자재 가격 급등, 물가 상승
기술적 요인
Internet의 발달, 콜드체인 시스템의 보급 확산
環境(환경) analysis(분석)
Marketing Mix
Marketing Mix
천정명과 함께하는 넘버원 스테이크 (2...

기업 紹介(소개)
環境(환경) analysis(분석)
marketing analysis(분석)
Marketing Mix
STP
CRM
problem(문제점) 및 대응 measure(방안)


`
목차
목차
기업 紹介(소개)
1997년 3월 최초 등촌점 개점
국내 고유 브랜드
풍성한 샐러드 바
2000년 6월 누적 고객 100만 명 돌파
2xxx년 현재 74개의 점포 소유
2xxx년 ¾분기 업계 매출 1위 선정
2xxx KCSI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 1위 선정



정치적 법적 요인
외식산업진흥법, 근로기준법, 위험물제조법, 環境(환경)관리법, 건강증진법
사회 및 文化(문화)적 요인
가족구조 變化, 국민가처분소득 증가, 주 5일 근무제, 식생활의 서구화, 자기만족 추구 文化(문화), 웰빙 트렌드
경제적 요인
경기 침체, 환율 급등,원자재 가격 급등, 물가 상승
기술적 요인
Internet의 발달, 콜드체인 시스템의 보급 확산
環境(환경) analysis(분석)
Marketing Mix
Marketing Mix
천정명과 함께하는 넘버원 스테이크 (2xxx)
미디어 폴
랩핑 광고
Marketing Mix
Marketing Mix
STP
Segmentation
연령별
-10대
20, 30대
40, 50대
이용형태별
-일상생활의 일부분으로 음식점을 찾는 소비자
-특별한 목적으로 음식점을 찾는 소비자
-건강적 요소를 중요시 하는 소비자

Targeting
연령
가족중심적 사고
文化(문화)적 가치

STP
Positioning
전 연령대가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메뉴

편안한 분위기를 통해 가족적인 분위기 형성

신선한 식자재에 대한 믿음을 심어 친環境(환경)적인 文化(문화) 형성

VIPS MANIA
CRM
VIPS MANIA
샐러드 바 1인 50% 할인쿠폰 적립

매 방문시 마다 선택한 주류/음료 2잔 무료

매월 1,3째 월요일 Mania Day 10%추가 할인

빕스 트위터
CJ ONE 카드
CRM


로열티 지불 없는 한국 토종 브랜드
샐러드 …(To be continued )



다.
전체 24,351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jjalbang.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