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역학과 석탄용항해용선 표준계약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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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19-05-25 18:53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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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선적항/ 양륙항
상게 선박은 견고하며, 항해에 적합하게 시설을 갖추고, 적절한 속력을 낼 수 있으며, 로 향하고 상시 부양하여야 한다. 용선자는 선장으로부터 일전의 통지를 받은 때에는 사전(조기)에 통지하지 않는 한, 바로 최초의 유일한 선적항을 …(省略)
레포트/경영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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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역학과 석탄용항해용선 표준계약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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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이 예정일에 변경이 있는 때에는 선장이 이를 안 경우에는 어떤 형태의 전신수단에 의하여 용선자에게 연락하여야 한다.
3. 통지 및 선적항지정
선장은 용선자에게 (전신주소 “ ”, 텔렉스 번호 , 팩스번호 ) 및 선박의 선적준비기일, 선적에 요구되는 대략적인 운송물의 양을 일 내에 통지하여야 한다. 그리고 용선자로부터 관습적인 방법에 의하여, 용선자가 지시하는 안전한 선석에서 2240파운드(Ibs)/1,000킬로그램을 1톤으로 하는 석탄 톤(선박소유자의 선택에 따른 %의 증감) 의 완전한 석탄화물을 제공하여야 한다.
석탄용항해용선표준계약서(KORCOAL 2006)
이 용선계약서는 년 월 일에 기국의 톤의 선박의 소유자와 어느 용선자 간에 체결된 것이다.
계약 체결 시 적절하게 삭제할 수 있음.
2. 운임지급
운임은 과 같이 지급되어야 한다. 또는 선박이 안전하게 도착할 수 있는 가까운 곳에서, 선하증권의 운송물의 수량으로써 2240파운드/1,000킬로그램을 1톤으로 하는 톤당 US$의 비율로 운임을 받는 것을 조건으로, 용선자가 지시하는 대로 선박이 항시 부양하여, 운송물을 안전하게 인도할 수 있는 곳에서 운송물을 인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