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jalbang.co.kr 수업지도기술(수업, 해결해야할문제의 적절한 배열) > jjalbang5 | jjalbang.co.kr report

수업지도기술(수업, 해결해야할문제의 적절한 배열) > jjalbang5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jjalbang5

수업지도기술(수업, 해결해야할문제의 적절한 배열)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6-18 08:03

본문




Download : 수업지도기술(수업, 과제의 적절한 배.pptx





제기된 질문에 기초한 교사학생간의 상호작용 가능

수업지도기술(수업, 해결해야할문제의 적절한 배열)
->좋은 질문에는 대답해주고 관심을 끌기위한 질문은 무시한다.
수업지도기술(수업, 과제의 적절한 배열) 수업지도기술(수업, 과제의 적절한 배열) 수업지도기술(수업, 과제의 적절한 배열)
질문의 대답과 동시에 ‘질문하기’, ‘ 논평하기’, ‘생각표현하기’ 장려

질문의 대답과 동시에 ‘질문하기’, ‘ 논평하기’, ‘생각표현하기’ 장려

.



- 학생들의 관심을 얻을 목적으로 질문을 해도 말을 막지 않아야한다.
다.

수업지도기술(수업, 해결해야할문제의 적절한 배열)
제기된 질문에 기초한 교사학생간의 상호작용 가능
레포트 > 교육계열

.



수업지도기술(수업, 해결해야할문제의 적절한 배열)

수업지도기술(수업, 해결해야할문제의 적절한 배열)
수업지도기술(수업, 처리해야할문제의 적절한 배열)
.
순서
*체육교사는 운동기능의 발달과 경기시합과 관련된 대화와 토론을 장려해야 함

*체육교사는 운동기능의 발달과 경기시합과 관련된 대화와 토론을 장려해야 함
- 질문을 물어야 할 때와 논평이 요청되는 상황이 어떤 때인지 가르쳐야 한다.

수업지도기술(수업, 과제의 적절한 배-1002_01_.jpg 수업지도기술(수업, 과제의 적절한 배-1002_02_.jpg 수업지도기술(수업, 과제의 적절한 배-1002_03_.jpg 수업지도기술(수업, 과제의 적절한 배-1002_04_.jpg 수업지도기술(수업, 과제의 적절한 배-1002_05_.jpg

- 학생들의 관심을 얻을 목적으로 질문을 해도 말을 막지 않아야한다.


설명



수업지도기술(수업, 과제의 적절한 배열)
- 질문을 물어야 할 때와 논평이 요청되는 상황이 어떤 때인지 가르쳐야 한다.



Download : 수업지도기술(수업, 과제의 적절한 배.pptx( 23 )


->좋은 질문에는 대답해주고 관심을 끌기위한 질문은 무시한다.
전체 24,351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jjalbang.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