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기업 core역량分析(분석)및 GS25 SWOT分析(분석)과 GS25 마케팅戰略 제안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7-18 21:37본문
Download : GS25 기업 핵심역량분석및 GS25 SWOT분석과 GS25 마케팅전략 제안.docx
이러한 analysis(분석) 을 바탕으로 본 조는 타 사업체가 운영하는 가맹점을 재계약 단계에서 GS25로 전환시키는 방법과 1인가구가 집중되어 있는 지역에 ‘도시락 특화’ 편의점을 확충하는 방법을 GS25의 새로운 성장 책략으로 제시한다. 따라서 편의점 산업은 여전히 수익창출이 가능한 매력적인 산업으로 볼 수 있다아 내부環境(환경)analysis(분석) 의 결과 GS25는 조직 인프라하부구조, 인적 자원 관리, 서비스, 상품개발에서 point역량을 보유하고 있는 것을 알 수 있었다.
편의점산업과 GS25 analysis(분석)
통계청 표준산업분류에 따르면 편의점 산업이란 단일 경영주체가 일정한 시설을 갖춘 매장에서 종합상품 체인 공급업자와 체인계약을 체결하고 편의점 운영에 필요한 식료품 및 담배위주의 각종 상품을 계속적으로 공급받아 24시간 판매(소매)하는 산업활동 혹은 단일 경영주체가 일정한 시설(165㎡ 미만)을 갖추고 체인화 편의점 이외의 방식으로 음식료품을 위주로 하여 각종 생활잡화 등을 함께 소매하는 산업활동을 말한다. 국내 편의점 산업의 대표적 업체로는 CU(BGF리테일), GS25(GS리테일), 세븐일레븐(코리아세븐) 등이 있다아 본 글에서는 GS25를 analysis(분석) 대상기업으로 선정하고, GS25의 내외부 環境(환경)analysis(분석) 을 실시한 후 이를 토대로 해 책략을 도출하고자 한다. 2012…(省略)
GS25 기업 core역량分析(분석)및 GS25 SWOT分析(분석)과 GS25 마케팅戰略 제안






설명
Download : GS25 기업 핵심역량분석및 GS25 SWOT분석과 GS25 마케팅전략 제안.docx( 62 )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GS25 기업 core역량分析(분석)및 GS25 SWOT分析(분석)과 GS25 마케팅戰略 제안
GS,기업,핵심역량,GS,SWOT과,GS,마케팅전략,제안,경영경제,레포트
GS25 기업 핵심역량분석및 GS25 SWOT분석과 GS25 마케팅전략 제안 , GS25 기업 핵심역량분석및 GS25 SWOT분석과 GS25 마케팅전략 제안경영경제레포트 , GS 기업 핵심역량 GS SWOT과 GS 마케팅전략 제안
다. 외부環境(환경)analysis(분석) 의 결과 편의점 산업은 산업 내의 경쟁이 심하지 않고, 잠재적 신규 진입자와 대체재의 위협이 낮으며, 공급자와 소비자의 교섭력 또한 낮은 것으로 나타났다.
GS25
기업analysis(분석) 과 marketing 책략
CONTENT
1. 편의점산업과 GS25 analysis(분석)
2. 편의점 산업의 지속적 수익창출 가능성: 편의점 시장analysis(분석)
3. GS25 자사analysis(분석) 과 point역량analysis(분석)
4. GS25 SWOTanalysis(분석)
5. GS25 marketing 책략 제안: 점포 수 확충과 도시락 특화를 통한 도약
참고한 문헌
편의점 산업은 식료품, 생필품 등을 취급하는 판매(소매) 유통업이면서 동시에 24시간 운영, 생활 서비스와 같은 부가적인 特性(특성)을 가진 산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