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jalbang.co.kr [마케팅 조사론] 12장 分析기법의 종류 > jjalbang5 | jjalbang.co.kr report

[마케팅 조사론] 12장 分析기법의 종류 > jjalbang5

본문 바로가기

jjalbang5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마케팅 조사론] 12장 分析기법의 종류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4-14 04:51

본문




Download : [마케팅 조사론] 12장 분석기법의 종류.ppt








다.

Download : [마케팅 조사론] 12장 분석기법의 종류.ppt( 91 )


설명






[마케팅 조사론] 12장 分析기법의 종류

12장 분석기법의 종류에 대한 글이며,독립변수의 변화가 종속변수에 영향을 주는가를 분석하는 기법 등에 관한 글입니다.
Ex) Z검정 · T검정
2. 다변량통계분석(multivariate analysis): 2개 이상의 변수를 가지는 경우를 말한다
2개 이상 : 이원변량분석
3개 이상 : 다변량분석
Ex) 분산분석 · 희귀분석 · 판별분석 · 요인분석 · 군집분석

Second, 분석의 성격(변수들간의 관계에 따라)

1. 종속관계에 관한 분석 기법 : 독립변…(투비컨티뉴드 )


12장 分析기법의 종류에 대한 글이며,독립변수의 변화가 종속변수에 영향을 주는가를 分析하는 기법 등에 관한 글입니다.[마케팅조사론]분석기법의종류 , [마케팅 조사론] 12장 분석기법의 종류경영경제레포트 ,
[마케팅%20조사론]%2012장%20분석기법의%20종류_ppt_01.gif [마케팅%20조사론]%2012장%20분석기법의%20종류_ppt_02.gif [마케팅%20조사론]%2012장%20분석기법의%20종류_ppt_03.gif [마케팅%20조사론]%2012장%20분석기법의%20종류_ppt_04.gif [마케팅%20조사론]%2012장%20분석기법의%20종류_ppt_05.gif [마케팅%20조사론]%2012장%20분석기법의%20종류_ppt_06.gif

순서

,경영경제,레포트
[마케팅조사론]分析기법의종류

레포트/경영경제


◇ 분석기법의 necessity

◇ 분석기법의 분류기준
First, 변수의 수
Second, 분석의 성격(변수들간의 관계에 따라)
Third, 변수들을 측정(測定) 하는 척도의 종류
Fourth. 집단의 수(표본으로 추출되는 집단의 수)
Fifth. 표본의 독립성 (표본간의 관계고려)

◇ 분석기법의 분류



◇ 분석기법의 necessity

연구의 목적을 효율적으로 달성하고, 의미 있는 분석결과를 얻기 위해서는 수집된 data(자료)에 대해 적절한 “통계분석 기법”이 사용된다

◇ 분석기법의 분류기준

First, 변수의 수

1. 단일변량통계분석 (univariate anaiysis): 변수가 하나인 경우의 분석을 말한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jjalbang.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jjalbang.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