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cebook의 사업현재상황,페이스북 소셜 네트워킹 서비스,페이스북 가치사슬 모델,Facebook의 경쟁 싸이월드,브랜드ma…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6-16 10:11
본문
매월 페이스북 이용자가의 70%가 플랫폼에 공개되어 있는 어플리케이션을 이용한다고 한다…(투비컨티뉴드 )






Facebook의 사업현재상황,페이스북 소셜 네트워킹 서비스,페이스북 가치사슬 모델,Facebook의 경쟁 싸이월드,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사례分析(분석),swot,stp,4p
다.
매월 천4백만개가 넘는 동영상이 upload되고 있다
매주 20억개가 넘는 컨텐츠(웹링크, 뉴스, 블로그 포스트, 노트, 사진 등)가 페이스북을 통해 공유되고 있다
매월 3백만개가 넘는 일정/이벤트가 생성된다
페이스북 내에는 4천5백만개가 넘는 유저 그룹이 있다
4
소셜네트워킹 서비스의 내역
_SLIDE_5_
소셜네트워킹 서비스의 내역
International Growth
페이스북은 70개국 언어가 지원되며.. 현재 전체 트래픽의 70%가 미국 외에서 발생하고 있다
Platform
현재 180개국으로부터 백만명이 넘는 개발자와 회사가 참여하고 있다고 한다.
엑티브 유저의 50%인 2억5천만명 정도는 페이스북 서비스에 로그인을 한다
페이스북을 가장 많이 이용하는 연령은 35세부터 30대 후반이다.
User Engagement
average(평균)적으로 130명의 친구가 있다
전 세계적으로 하루 동안 페이스북에서 7,000억분 이상을 보낸다.
엑티브 유저의 50%인 2억5천만명 정도는 페이스북 서비스에 로그인을 한다
페이스북을 가장 많이 이용하는 연령은 35세부터 30대 후반이다.
사용자는 월 average(평균) 80여 개의 커뮤니티, 페이지, 그룹 및 이벤트에 연걸
사용자는 월 average(평균) 90여 개의 콘텐츠를 생산
Application
매월 20억개가 넘는 사진이 upload되고 있다 세계 최대 사진공유 사이트이다.
사용자는 월 ...
_SLIDE_1_
change(변화)와 혁신
Service innovation of Facebook
_SLIDE_2_
CONTENTS
Facebook의 사업내역analysis(분석)
소셜 네트워킹 서비스 내역
사업내역analysis(분석)
Facebook의 가치사슬analysis(분석)
일반적 가치사슬 모델
Facebook의 가치사슬 analysis(분석)
Facebook의 경쟁
싸이월드
싸이월드가 지고 facebook이 뜨는 이유
2
_SLIDE_3_
1. Facebook의 사업내역analysis(분석) -소셜 네트워킹 서비스 내역-사업내역analysis(분석)
_SLIDE_4_
General Growth
현재 페이스북의 엑티브 유저수는 6억명이 넘는다.
User Engagement
average(평균)적으로 130명의 친구가 있다
전 세계적으로 하루 동안 페이스북에서 7,000억분 이상을 보낸다.
레포트/경영경제
Facebook의 사업현재상황,페이스북 소셜 네트워킹 서비스,페이스북 가치사슬 모델,Facebook의 경쟁 싸이월드,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사례分析(분석),swot,stp,4p
설명
Facebook의,사업현황,페이스북,소셜,네트워킹,서비스,페이스북,가치사슬,모델,Facebook의,경쟁,싸이월드,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순서
Download : Facebook의 사업현황,페이스북 소셜 네트워킹 서비스,페이스북 가치사슬 모델,Facebook의 경쟁 싸이월드,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45 )
Facebook의 사업현황,페이스북 소셜 네트워킹 서비스,페이스북 가치사슬 모델,Facebook의 경쟁 싸이월드,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Facebook의 사업현황,페이스북 소셜 네트워킹 서비스,페이스북 가치사슬 모델,Facebook의 경쟁 싸이월드,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Facebook의 사업현황 페이스북 소셜 네트워킹 서비스 페이스북 가치사슬 모델 Facebook의 경쟁 싸이월드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분석 swot stp 4p
_SLIDE_1_
change(변화)와 혁신
Service innovation of Facebook
_SLIDE_2_
CONTENTS
Facebook의 사업내역analysis(분석)
소셜 네트워킹 서비스 내역
사업내역analysis(분석)
Facebook의 가치사슬analysis(분석)
일반적 가치사슬 모델
Facebook의 가치사슬 analysis(분석)
Facebook의 경쟁
싸이월드
싸이월드가 지고 facebook이 뜨는 이유
2
_SLIDE_3_
1. Facebook의 사업내역analysis(분석) -소셜 네트워킹 서비스 내역-사업내역analysis(분석)
_SLIDE_4_
General Growth
현재 페이스북의 엑티브 유저수는 6억명이 넘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