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jalbang.co.kr 과급기 ppt > jjalbang5 | jjalbang.co.kr report

과급기 ppt > jjalbang5

본문 바로가기

jjalbang5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과급기 ppt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6-16 11:00

본문




Download : 과급기 ppt.pptx






_SLIDE_6_
터보차져
과급기는 터보차져와 슈퍼차져로 나뉘게 된다된다.
터보차져는 엔진에서 연소된 배기가스로 임펠러를 회전시키면 같은 축으로 연결된 반대쪽 임펠러가 회전을 이용하여 공기를 강제적으로 흡입하여 엔진의 연소실로 보낸다.

_SLIDE_4_
과급기의 역사(歷史)

내연기관의 힘을 증가시키는 과급기는 독일의자동차제조공인 고틀립 다임러가 여분의 공기를 엔진에 불어넣어 마력을 증가시키는 아이디어로 최초로 생각해냈다. 하는 역할은 같지만 동력을 만드는 방법에 따라 두가지가 분류가 된다된다.

_SLIDE_7_
인터쿨러
인터쿨러는 엔진의 출력을 증강시킬 수 있다
직접적으로 증가시키지는 않지만 터보차져와 슈퍼차져에서 압축된 공기를 식히는 역할을 한다. 따라서 흡입되는 공기의 온도를 낮추기 위해 인터쿨러 장치를 설치하게 된다된다.
과급기를 이용하면 출력이 증가하기 때문에
비행기나 선박에도 이용한다.
처음으로 도입된 자동차는 사브 사의 900
_SLIDE_5_
과급기의 작동원리
배기관으로부터 폐기되고 있던배기가스의 에너지를 이용해 터빈을 고속 회전시켜, 그 회전력으로 원심식 압축기를 구동하여 압축한 공기를 엔진 내부로 보내는 구조로 되어 있다 이것에 의해, 내연기관 본래의 흡기량을 넘는 혼합기를 흡입폭발시키는 것을 통해 외관의 배기량을 넘는 출력을 얻게 된다된다.
폭발력이 큰 만큼 실린더 내의 온도도 높아지므로 흡입되는 공기의 온도가 높다면 노킹을 일으키게 된다된다. 다임러의 아이디어는 엔진의 무게를 감소시켰으며 초기 엔진은 기압에 의존하여 엔진 내의 공기를 유지하였다. 공기가 압축되어 온도가 올라가면 부피가 증가하여 엔진에 많은 양의 공기를 …(skip)




순서
설명
과급기 ppt , 과급기 ppt공학기술레포트 , 과급기 ppt


과급기,ppt,공학기술,레포트


Download : 과급기 ppt.pptx( 81 )




과급기 ppt

다.
과급기 ppt
레포트/공학기술


과급기%20ppt_pptx_01.gif 과급기%20ppt_pptx_02.gif 과급기%20ppt_pptx_03.gif 과급기%20ppt_pptx_04.gif 과급기%20ppt_pptx_05.gif 과급기%20ppt_pptx_06.gif




_SLIDE_1_
과급기

_SLIDE_2_
목차
과급기란
과급기의 역사(歷史)
과급기의 작동 원리
터보차져
인터쿨러
슈퍼차져
_SLIDE_3_
과급기란
과급기는 Turbo charger라고 한다
내연기관의 출력을 증가시키기 위해 외기를 실린더에
밀어 넣는 압축기이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jjalbang.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jjalbang.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