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킨도너츠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던킨도너츠 마케팅책략분석과 성공요인분석및 던킨도너츠 future 책략제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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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0-09-25 05: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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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 파워가 가장 높을 때 새로운 광고를 내보낸다.프레드의 은퇴를 기념하기 위해 던킨 도너츠의 marketing 담당자들은 극적인 장면을 연출했다. 던킨 도너츠가 오늘날 세계에서 가장 큰 커피 및 제빵 메이커로 성장하고 미국최대의 베이글 메이커로 발돋움한 원인(原因)은 타이밍에 맞는 變化(변화)와 그 變化(변화)를 새로운 차원으로 승화시킨 브랜드 marketing 전술 때문일것이다 `
던킨 도너츠는 빵가게 아저씨가 심벌 마크였다. 그것도 밥 돌 상원의원이 은퇴했을 때처럼, 또 올림픽 체조스타인 메리 루 리튼의 은퇴식처럼 TV를 통해 모든 미국인들이 지켜보는 가운데 이뤄졌다.
`거의 모든 회사들이 자사 브랜드가 ...
던킨도너츠
marketing 성공instance(사례)
-목차-
1. 던킨도너츠 브랜드紹介(소개)
2. 시장environmentanalysis(분석)
3. 산업구조 analysis(분석)
4. 던킨도너츠의 성공요인
(1) 선점결과
(2) 한국현지화 전술
(3) marketing 전술
5. 던킨도너츠 SWOTanalysis(분석)
(1) Strength (강점)
(2) Weakness (약점)
(3) Opportunity (기회)
(4) Threat (위협)
6. 던킨의 포지셔닝전술
(1) 과거 던킨도너츠 포지셔닝
(2) 현재의 던킨도너츠 포지셔닝
7. 던킨도너츠 marketing 믹스 4P전술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8. 향후전술제안
(1) marketing 전술 제안
(2) 메뉴개발 제안
(3) 매장전술 제안
9. conclusion(결론)
(1) 시사점
(2) 나의opinion(의견)
1. 던킨도너츠 브랜드紹介(소개)
음은 던킨 도너츠 사장 밥 로젠버그의 말이다.
`거의 모든 회사들이 자사 브랜드가 어려움에 처해 있을 때 광고전술을 바꾼다. 다시 말하면 캐릭터의 은퇴식이다. 프레드의 은퇴식은 그렇게 진행됐다. 물론 이 장면은 광고 속에서 이뤄졌다.
뿐만 …(생략(省略))
레포트/경영경제
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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던킨도너츠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던킨도너츠 마케팅책략분석과 성공요인분석및 던킨도너츠 future 책략제안
던킨도너츠
marketing 성공instance(사례)
-목차-
1. 던킨도너츠 브랜드紹介(소개)
2. 시장environmentanalysis(분석)
3. 산업구조 analysis(분석)
4. 던킨도너츠의 성공요인
(1) 선점결과
(2) 한국현지화 전술
(3) marketing 전술
5. 던킨도너츠 SWOTanalysis(분석)
(1) Strength (강점)
(2) Weakness (약점)
(3) Opportunity (기회)
(4) Threat (위협)
6. 던킨의 포지셔닝전술
(1) 과거 던킨도너츠 포지셔닝
(2) 현재의 던킨도너츠 포지셔닝
7. 던킨도너츠 marketing 믹스 4P전술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8. 향후전술제안
(1) marketing 전술 제안
(2) 메뉴개발 제안
(3) 매장전술 제안
9. conclusion(결론)
(1) 시사점
(2) 나의opinion(의견)
1. 던킨도너츠 브랜드紹介(소개)
음은 던킨 도너츠 사장 밥 로젠버그의 말이다. 던킨 도너츠는 다르다. 던킨 도너츠라는 브랜드네임을 알리는 데 만만치 않은 역할을 했다. 이름은 프레드(Fred the Baker), 1982년 처음 광고에 등장해 1997년 까지 활약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