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타임(TIM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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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0-11-30 09: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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타임(TIME)
레포트/경영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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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IME

타임의 introduce
타임의 페르소나
타임의 탄생
원칙준수
타임남성복(TIME Homme) 런칭
타임의 현재와 성공요인(페르소나 관점)



 타임의 페르소나

타임은 차상위 부유층을 타겟으로 하는 브랜드로써 부유층의 기호에 걸맞게 고급스러움을 추구하고 있따
타임의 페르소나는 차상위 부유층, 전문직에 종사하는 20-30대의 이미지를 가지고 있따 타임의 컨셉은 섬세한 실루엣 정장과 고급 소재의 캐주얼을 Mix하여 Career Woman의 Luxury Life Style을 표현한 브랜드이다.

 타임의 탄생…(drop)




다. 그리고 유명연예인을 고용한 TV광고를 하지 않고 잡지 같은 곳에 외국 모델을 기용하여 차별화되고 고급스런 이미지를 구축하였다. 최고가는 아니지만 그 바로 밑의, 중간 가격의 브랜드 사이의 틈새가 바로 타임의 타겟 시장이다. 트렌드를 브랜드가 제안하는 Life Style에 맞게 정제하여 표현함으로써 차별화와 안정성을 함께 확보해 나가고 있따

타임은 상품의 차별화 뿐 아니라 매장, 광고, 인테리어, 디스플레이 등 차별화와 일관성을 추구하고 있따 (참고- hansome.co.kr)
타임은 세일하지 않는 것으로 유명하고, 그만큼 세련되고 고급의 이미지를 가지고 있따
즉, 타임은 사회적으로 전문직의 사람들이 입는 옷이라는 이미지, 바로 전문직의 이미지가 타임의 페르소나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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