헌혈활성화를 위한 연구,헌혈,헌혈활성화,헌혈marketing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11 22:22본문
Download : 헌혈활성화를 위한 연구,헌혈,헌혈활성화,헌혈마케팅.pptx
_SLIDE_1_
-1-
Give blood
Share life
헌혈자를 대상으로 한
헌혈활성화를 위한 연구
_SLIDE_2_
헌혈과 ABO Friends
연구의 必要性 및 목적
연구방법
연구결과
고찰 및 결론
목
차
_SLIDE_3_
헌혈
등록헌혈제도
정 의
자유의사에 의해
자신의 혈액을
기증하는 행동
종 류
전혈
혈액의 모든 ingredient을 채혈
ingredient헌혈
필요ingredient만 분리해 채혈
주 기
전혈
2개월 후 같은 날짜
ingredient헌혈
2주 후 같은 요일
대 상
나이
만 17세 69세
몸무게
남자(50kg↑), 여자(45kg↑)
_SLIDE_4_
등록헌혈제도
ABO
Friends
특별혈액검사서비스
안내전화 및 SMS발송
culture이벤트 참여 가능
ABO Friends 카드발급
2015년까지 85만명의
ABO Friends 모집목표(目標)
누적가입자 611,214명
(2xxx년 12월 말 기준)
정기적 헌혈참여를
약속, 대한적십자사
ABO Friends로
가입하는 제도
가입 시
등록동향
_SLIDE_5_
혈액의
안전성 보장
지속적
건강관리
헌혈culture의
선진화
균형적인
혈액수급
ABO
Friends
등록헌혈제도
_SLIDE_6_
연구의 必要性 및 목적
연구방법
연구결과
고찰 및 결론
목
차
헌혈과 ABO Friends
_SLIDE_7_
연구의 必要性
2005년
361만
2xxx년
2030년
399만
517만
2005년
2025년
혈액 수요의 reality(실태)
혈액 공급의 reality(실태)
11%
50%
_SLIDE_8_
4.8%
5.3%
5.5%
2008년
2xxx년
2009년
우리나라 헌혈율
_SLIDE_9_
선진국
7-10%
혈액 생산대체 X
의 중요성 강조
헌혈 …(To be continued )
설명
헌혈활성화를 위한 연구,헌혈,헌혈활성화,헌혈marketing
헌혈,를,위한,헌혈,헌혈,헌혈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헌혈활성화를 위한 연구,헌혈,헌혈활성화,헌혈marketing
헌혈활성화를 위한 연구,헌혈,헌혈활성화,헌혈마케팅 , 헌혈활성화를 위한 연구,헌혈,헌혈활성화,헌혈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 헌혈 를 위한 헌혈 헌혈 헌혈마케팅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헌혈활성화를 위한 연구,헌혈,헌혈활성화,헌혈마케팅.pptx( 64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