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 marketing 分析(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12 11:04본문
Download : 현대자동차 마케팅 분석.pptx
현대자동차 marketing 分析(분석)
순서
설명
현대자동차 marketing 分析(분석)






현대자동차,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현대자동차 마케팅 분석.pptx( 33 )
_SLIDE_1_
MARKETING
PROPOSAL
_SLIDE_2_
MARKETING
PROPOSAL
Solution
Marketing Analysis
Marketing History
Conclusion
Problem
_SLIDE_3_
3
마케팅 책략 히스토리
_SLIDE_4_
4
_SLIDE_5_
SEGMENTATION 4 segments와 해당차종
TARGETING 표적집단의 change(변화)
POSITIOINING 각 표적 집단의 포지셔닝 책략
분석 시기 : 2000년-현재
(2000년에 들어서면서 기술발전과 더불어 글로벌기업으로 도약하기 처음 했으므로)
STP Analysis
_SLIDE_6_
중산층
연비
40-50대
고학력
소득상위계층
20-30대
디자인
개성
고소득층
럭셔리
소나타
그랜저
제네시스
제네시스프라다
에...
_SLIDE_1_
MARKETING
PROPOSAL
_SLIDE_2_
MARKETING
PROPOSAL
Solution
Marketing Analysis
Marketing History
Conclusion
Problem
_SLIDE_3_
3
마케팅 책략 히스토리
_SLIDE_4_
4
_SLIDE_5_
SEGMENTATION 4 segments와 해당차종
TARGETING 표적집단의 change(변화)
POSITIOINING 각 표적 집단의 포지셔닝 책략
분석 시기 : 2000년-현재
(2000년에 들어서면서 기술발전과 더불어 글로벌기업으로 도약하기 처음 했으므로)
STP Analysis
_SLIDE_6_
중산층
연비
40-50대
고학력
소득상위계층
20-30대
디자인
개성
고소득층
럭셔리
소나타
그랜저
제네시스
제네시스프라다
에쿠스
벨로스터
i40
i30
아반떼
엑센트
_SLIDE_7_
[고급화 책략]
Targeting
하지만 상대적으로 저렴한 차종이 매출의 대부분을 차지하므로 하나의 세분시장만을 표적으로 하는 책략은 위험
_SLIDE_8_
Therefore,
브랜드 자체에 대하여
긍정적이고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심어주는 책략 사용
Ex) ‘live brilliant’ 감성마케팅
사람들의 공감을 이끌어내는 주제(사랑, 우정 등) + 그 밖의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는 장치(전체적인 분위기, 네레이션 등)
Targeting
_SLIDE_9_
Positioning
More
For
More
More
For
The Same
More
For
Less
The Same
For
Less
Less
For
Much Less
Price
More The Same Less
Benefit
Less The Same …(투비컨티뉴드 )
레포트/경영경제
현대자동차 마케팅 분석 , 현대자동차 마케팅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현대자동차 마케팅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