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1학기 한국방송통신대학교 교육과정및평가 온-라인 기말과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3-07 04:29본문
Download : 교육과정및평가.hwp
부족하지만 나름대로 정리(整理) 해보았습니다. 부족하지만 나름대로 정리해보았습니다.
5. 평가도구의 유형 중 ‘관찰법’을 활용하여 평가하기에 적합한 학습課題를 하나 선정하여 그 이유(왜 그 학습課題를 평가하는 데 관찰법이 적합한가?)와 함께 제시하고, 평가를 수행할 때의 상황과 조건, 그리고 평가 시 사용할 수 있는 체크리스트를 작성하여 제시하시오. (10점)
2021년 1학기 한국방송통신대학교 교육과정및평가 온-라인 기말과제
잘 활용하셔서 좋은 결과 거두세요^^*
3. 교육평가가 교수-학습 과정에서 수행하는 네 가지의 기능을 구체적인 예를 들어 說明(설명) 하시오. (10점)
* 분량은 제한 없음.
* 분량은 제한 없음.
2. 교육과정 실행에 대한 관점 중 충실성의 관점, 상호adaptation(적응) 적 관점, 형성적 관점에 대해 간략하게 說明(설명) 하고, 본인이 생각하기에 어느 관점이 가장 타당한지를 선택하고 그 이유를 구체적으로 說明(설명) 하시오. (10점)
2021년 1학기 방통대 교육과정및평가 온라인 기말과제입니다.
1. 교육과정 개발을 위한 ‘타일러의 교육과정 개발 모형’에 대해 간략하게 說明(설명) 하고, 본인이 생각하기에 이 모형의 가장 중요한 한계나 결점을 서술하시오. 그리고 교재 6장에 소개된 모형들 중 이 한계나 문제를 해결하는 데 가장 적합하다고 생각되는 모형을 선정하고, 선정 이유와 선정된 모형이 갖고 있는 결점을 논의하시오. (10점)

6. 아래 20개의 점수분포에 대상으로하여 괄호 안에 알맞은 숫자를 기입하시오. (12점)
4. 평가도구의 유형 중 ① 진위형, ② 배합형, 선다형(③ 최선답형, ④ 정답형, ⑤ 다답형, ⑥ 합답형), ⑦ 단답형, ⑧ 완성형, ⑨ 논술형 각각에 해당하는 문항을 1개씩 총 9개의 문항을 작성하시오. (18점)
레포트 > 기타
교육과정및평가,방통대교육과정및평가,방송대교육과정및평가,교육과정,관찰법,척도,평가문항,평가
Download : 교육과정및평가.hwp( 62 )
순서
출처
설명
1, 2, 3, 4, 5, 5, 7, 8, 8, 8, 10, 11, 13, 14, 15, 15, 16, 17, 18, 20
목차
다. 잘 활용하셔서 좋은 결과 거두세요^^*
2021년 1학기 한국방송통신대학교 교육과정및평가 온-라인 기말과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