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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19-06-16 06: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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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 당해 판매업자 또는 용역업자가 공급하는 상품을 구매하거나 용역을 제공받아 이를 소비자들에게 판매 또는 제공할 것
나. 위 `가` 항목의 규정에 의한 소비자들의 전부 또는 일부를 당해 특정인의 하위 가입하도록 하여 그 하위 판매원이 당해 특정인과 같은 활동을 하도록 할 것

2) 일반적 definition
상품을 사용해본 소비자가 그 상품의 우수성을 인정하여 스스로의 의사로 판매원이 되고 상품을 주위 사람들에게 권해서 새로이 형성된 소비자가 다시 판매원으로 전환되는 과정이 무한히 반복되는 무한 연쇄 紹介(소개)판매의 한 형태로, 직접 판매(Direct Marketing)theory 을 기반으로 하여 방문판매, 통신판매, 회원제 판매 방식 등이 결합된 신유통기법이다.

2.다단계 marketing 의 concept(개념)
다단계 marketing (Multi…(To be continued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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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목차

Ⅰ.다단계 marketing 의 이해
1.다단계 marketing 의 definition
2.다단계 marketing 의 concept(개념)
3.다단계 marketing 의 특징

Ⅱ.다단계 marketing 의 역싸와 실태
1.세계 다단계 marketing 의 역싸와 실태
2.국내 다단계 marketing 의 역싸
3.국내 다단계 marketing 의 실태

Ⅲ.다단계 marketing 의 경쟁우위요소 analysis

Ⅳ.다단계 판매업과 할인점의 비교analysis
1.조직구성 및 수익체계
2.유통구조
3.가격책정
4.marketing 전술
5.SWOT

Ⅴ.다단계 판매업에 대한 인식조사

Ⅵ.다단계 marketing 의 drawback(걸점)과 대책
1.피라미드 판매의 문제
2.다단계 유통업계의 improvement方案

Ⅶ.conclusion 및 발전展望

참고data(자료) 및 사이트

Ⅰ.다단계 marketing 의 이해
1.다단계 marketing 의 definition
1) 법률적 definition (방문판매 등에 관한 법률 제2조 제8항)
판매업자 또는 용역 제공업자가 특정인에게 다음 각목의 활동을 하면 일정한 이익을 얻을 수 있다고 권유하여 판매...

목차

Ⅰ.다단계 marketing 의 이해
1.다단계 marketing 의 definition
2.다단계 marketing 의 concept(개념)
3.다단계 marketing 의 특징

Ⅱ.다단계 marketing 의 역싸와 실태
1.세계 다단계 marketing 의 역싸와 실태
2.국내 다단계 marketing 의 역싸
3.국내 다단계 marketing 의 실태

Ⅲ.다단계 marketing 의 경쟁우위요소 analysis

Ⅳ.다단계 판매업과 할인점의 비교analysis
1.조직구성 및 수익체계
2.유통구조
3.가격책정
4.marketing 전술
5.SWOT

Ⅴ.다단계 판매업에 대한 인식조사

Ⅵ.다단계 marketing 의 drawback(걸점)과 대책
1.피라미드 판매의 문제
2.다단계 유통업계의 improvement方案

Ⅶ.conclusion 및 발전展望

참고data(자료) 및 사이트

Ⅰ.다단계 marketing 의 이해
1.다단계 marketing 의 definition
1) 법률적 definition (방문판매 등에 관한 법률 제2조 제8항)
판매업자 또는 용역 제공업자가 특정인에게 다음 각목의 활동을 하면 일정한 이익을 얻을 수 있다고 권유하여 판매원의 가입이 순차적, 단계적(가입한 판매원의 단계가 3단계 이상인 경우를 말한다)으로 이루어진 다단계판매조직을 통하여 행하여지는 상품의 판매 또는 용역의 제공을 말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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