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jalbang.co.kr [교육학] 활동전개방법 (활동명 - 어느 것이 더 높을까) 만 5세 > jjalbang6 | jjalbang.co.kr report

[교육학] 활동전개방법 (활동명 - 어느 것이 더 높을까) 만 5세 > jjalbang6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jjalbang6

[교육학] 활동전개방법 (활동명 - 어느 것이 더 높을까) 만 5세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6-16 12:00

본문




Download : [교육학] 활동전개방법 (활동명 - 어느 것이 더 높을까) 만 5세.hwp





두 물체의 높이를 비교하고 그 차이를 말한다.
2. 예상을 해 본 뒤 유아에게 블록을 끼워보도록 한다.

교육과정관련요소

탐구생활 : 수학적 기초능력 기르기 - 기초적인 측정(測定) 해보기

활동방법

1. 그림을 보여주며 옆에 있는 블록 자에 몇 칸이 찰 것같은지 이야기를
나눈다.
2. 예상을 해 본 뒤 유아에게 블록을 끼워보도록 한다.
두 물체의 높이를 비교하고 그 차이를 말한다.순서
교육학,활동전개방법,활동명,어느,것,더,높을까,만,세,사범교육,레포트
[교육학]%20활동전개방법%20(활동명%20-%20어느%20것이%20더%20높을까)%20만%205세_hwp_01.gif


Download : [교육학] 활동전개방법 (활동명 - 어느 것이 더 높을까) 만 5세.hwp( 82 )



설명


[교육학] 활동전개방법 (활동명 - 어느 것이 더 높을까) 만 5세

활동명

어느 것이 더 높을까

대상연령
만 5세
주요학습관념

임의의 측정(測定) 단위를 사용해서 높이의 측정(測定) 을 한다.
5. 칠판에 블록의 큰 개수에 작은개수를 빼면서 몇 개가 차이 나는지
알아본다.

평가

활동전개방법


활동명

어느 것이 더 높을까

대상연령
만 5세
주요학습관념

임의의 측정(測定) 단위를 사용해서 높이의 측정(測定) 을 한다.
3. 두 그림 모두 블록의 개수를 확인하고 어느…(省略)





[교육학] 활동전개방법 (활동명 - 어느 것이 더 높을까) 만 5세

[교육학] 활동전개방법 (활동명 - 어느 것이 더 높을까) 만 5세 , [교육학] 활동전개방법 (활동명 - 어느 것이 더 높을까) 만 5세사범교육레포트 , 교육학 활동전개방법 활동명 어느 것 더 높을까 만 세




레포트/사범교육



다.
3. 두 그림 모두 블록의 개수를 확인하고 어느 것이 더 큰지 물어본다.
4. 얼만큼 더 큰지 어떻게 알아보면 좋을지 유아에게 질문한다.

교육과정관련요소

탐구생활 : 수학적 기초능력 기르기 - 기초적인 측정(測定) 해보기

활동방법

1. 그림을 보여주며 옆에 있는 블록 자에 몇 칸이 찰 것같은지 이야기를
나눈다.
전체 24,086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jjalbang.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