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학] 교육의미론 제 7장 활용론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6-17 08:57본문
Download : [교육학] 교육의미론 제 7장 활용론.hwp
☞ ‘독서’와 ‘일출’은 ‘읽다’와 ‘솟다’와 의미에 있어 큰 차이…(drop)
순서
[교육학] 교육의미론 제 7장 활용론
[교육학] 교육의미론 제 7장 활용론
교육학,교육의미론,제,장,론,사범교육,레포트
![[교육학]%20교육의미론%20제%207장%20활용론_hwp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5%90%EC%9C%A1%ED%95%99%5D%20%EA%B5%90%EC%9C%A1%EC%9D%98%EB%AF%B8%EB%A1%A0%20%EC%A0%9C%207%EC%9E%A5%20%ED%99%9C%EC%9A%A9%EB%A1%A0_hwp_01.gif)
![[교육학]%20교육의미론%20제%207장%20활용론_hwp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5%90%EC%9C%A1%ED%95%99%5D%20%EA%B5%90%EC%9C%A1%EC%9D%98%EB%AF%B8%EB%A1%A0%20%EC%A0%9C%207%EC%9E%A5%20%ED%99%9C%EC%9A%A9%EB%A1%A0_hwp_02.gif)
![[교육학]%20교육의미론%20제%207장%20활용론_hwp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5%90%EC%9C%A1%ED%95%99%5D%20%EA%B5%90%EC%9C%A1%EC%9D%98%EB%AF%B8%EB%A1%A0%20%EC%A0%9C%207%EC%9E%A5%20%ED%99%9C%EC%9A%A9%EB%A1%A0_hwp_03.gif)
![[교육학]%20교육의미론%20제%207장%20활용론_hwp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5%90%EC%9C%A1%ED%95%99%5D%20%EA%B5%90%EC%9C%A1%EC%9D%98%EB%AF%B8%EB%A1%A0%20%EC%A0%9C%207%EC%9E%A5%20%ED%99%9C%EC%9A%A9%EB%A1%A0_hwp_04.gif)
![[교육학]%20교육의미론%20제%207장%20활용론_hwp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5%90%EC%9C%A1%ED%95%99%5D%20%EA%B5%90%EC%9C%A1%EC%9D%98%EB%AF%B8%EB%A1%A0%20%EC%A0%9C%207%EC%9E%A5%20%ED%99%9C%EC%9A%A9%EB%A1%A0_hwp_05.gif)
![[교육학]%20교육의미론%20제%207장%20활용론_hwp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5%90%EC%9C%A1%ED%95%99%5D%20%EA%B5%90%EC%9C%A1%EC%9D%98%EB%AF%B8%EB%A1%A0%20%EC%A0%9C%207%EC%9E%A5%20%ED%99%9C%EC%9A%A9%EB%A1%A0_hwp_06.gif)
레포트/사범교육
다.
(가)‘ 독서는 책을 읽는다는 뜻이다. (사람의 움직임) (나) 해가 솟는다. (나)‘ 일출은 해가 솟는다는 뜻이다. (자연의 움직임)
☞ ‘읽는다’ 와 ‘솟는다’는 이 문장의 주체인 ‘학생들’과 ‘해’의 움직임을 시간 가운데서 과정적으로 파악하여 표현한 것이다.[교육학] 교육의미론 제 7장 활용론 , [교육학] 교육의미론 제 7장 활용론사범교육레포트 , 교육학 교육의미론 제 장 론
Download : [교육학] 교육의미론 제 7장 활용론.hwp( 32 )
설명
제2편 형태론_표준국어문법론
출전:남기심․고영근(1993:개정판). 표준국어문법론. 탑출판사.
제 7 장 활 용 론
7. 1 용언
▶ 동 사 ( 사물의 움직임을 과정적으로 표시하는 품사)
1.(가) 학생들이 책을 읽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