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jalbang.co.kr 중국(China)이동통신업체 마케팅전술에 관한 연구 > jjalbang6 | jjalbang.co.kr report

중국(China)이동통신업체 마케팅전술에 관한 연구 > jjalbang6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jjalbang6

중국(China)이동통신업체 마케팅전술에 관한 연구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6-17 18:56

본문




Download : 중국이동통신업체 마케팅전략에 관한 연구.hwp




유럽 및 아시아 주요 국가의 이동통신 시장이 가입자를 기준으로 이미 성숙기에 진입한 상황을 견주어 볼 때…(투비컨티뉴드 )
순서
다.




[경영학논문]중국(China)이동통신업체마케팅전술에관한연구

,경영경제,레포트

중국이동통신업체 마케팅전략에 관한 글 입니다.
China의 이동통신 가입자는 이미 2억 명 규모를 넘어서, 단일 국가로는 세계최대의 시장을 형성하고 있다 그러나, 인구대비 이동전화 보급률은23%수준이다.[경영학논문]중국이동통신업체마케팅전략에관한연구 , 중국이동통신업체 마케팅전략에 관한 연구경영경제레포트 ,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중국(China)이동통신업체 마케팅전술에 관한 글 입니다.

중국이동통신업체%20마케팅전략에%20관한%20연구_hwp_01.gif 중국이동통신업체%20마케팅전략에%20관한%20연구_hwp_02.gif 중국이동통신업체%20마케팅전략에%20관한%20연구_hwp_03.gif 중국이동통신업체%20마케팅전략에%20관한%20연구_hwp_04.gif 중국이동통신업체%20마케팅전략에%20관한%20연구_hwp_05.gif 중국이동통신업체%20마케팅전략에%20관한%20연구_hwp_06.gif

Download : 중국이동통신업체 마케팅전략에 관한 연구.hwp( 72 )








중국(China)이동통신업체 마케팅전술에 관한 연구
제1장 서론
제2장 China이동통신업체의 동향
제3장 China이동통신업체의 핵심 marketing 능력
제1절 고객자본과 핵심 marketing 능력
제2절 China이동의 고객자본과 핵심 marketing 능력
제3절 고객관계 관리를 추진(CRM)
제4절 China이동통신의 무선국제
제5절 China이동통신의 베이징올림픽 marketing 전략(strategy)
제4장 China이동통신업체의 경쟁을 위한 marketing 전략(strategy)
제1절 China이동통신의 브랜드 가치
제2절 China이동통신의 휴대폰TV marketing 전략(strategy)
제3절 China이동통신 콘텐츠 및 해법 시장
제4절 China이동통신 서비스업체 및 장비 업체 동향
제5장 요약 및 結論
서지사항



China의 통신사업은 WTO 가입을 앞두고 새로운 체제에 대한 대책 수립을 추진 중에 있다
특히 future 의 China 통신시장에 새로운 기회를 제공할 것으로 예상되는 인터넷(Internet) 사업과 이동통신사업 분야에서 요금인하 등의 규제완화 조치와 인프라 구축을 활발히 추진하고 있다 현재 China의 통신시장을 보면 고정네트워크의 경우, 1999년에 1억 1천만 가입자, 이동통신 가입자는 2000년 6월 현재 약 6,000만 가입자, 무선호출 가입자는 약 8,200만 명으로 가입자 측면에서는 세계에서 가장 큰 시장을 형성하고 있다 이하에서는 급속히 발전하고 있는 China의 이동통신시장의 동향과 전망을 살펴본다.
전체 24,086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jjalbang.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