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요타 scm성공example(사례)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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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19-06-17 19:09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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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2
SCM의 목적과 기능
제조업체는 고객이 원하는 제품을 적기에 제공하고 재고를 줄일 수 있으며, 고객의 요구에 따라 제품의 품질과 가격, 소비의 장소 등을 유연하게 조정할 수 있다
기업은 경영의 세계화, 시장의 역동화, 고객 피료썽의 다양화 등에 대응함으로써 기업의 경쟁력을 강화할 수 있고, 모든 거래 당사자들의 연관된 사업범위 내 가상 조직처럼 정보를 공유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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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2-1
도요타의 SCM 성공事例(사례)
주문자 생산 시스템의 구체적인 예를 들어보면, 자동차는 속성 상 일반
소매업과 같이 소비자와 회사와의 직거래가 불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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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요타 scm성공example(사례) [2]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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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보경영과 1-B 213230076 한지연
SCM
성공事例(사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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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ntents
SCM이란
1-1. SCM의 定義(정이)
1-2. SCM의 목적과 기능
01
03
내용을 입력하세요.
도요타의 SCM
2-1. 성공事例(사례)
2-2. 성공요인
2-3. JIT
2-4. SCM성과
02
3-1. 내용 입력
3-2. 내용 입력
3-3. 내용 입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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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1
SCM의 定義(정이)
SCM : Supply Chain Management
(= 공급망 관리)
생산에서 유통까지에 있는 모든 공급망을 단계별로 정리(整理) 하여 물건 또는 정보가 생산자로부터 도,소매업자를 거쳐 소비자에게 이르기까지의 전 과정을 실시간으로 한눈에 보고 관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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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보경영과 1-B 213230076 한지연
SCM
성공事例(사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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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ntents
SCM이란
1-1. SCM의 定義(정이)
1-2. SCM의 목적과 기능
01
03
내용을 입력하세요.
도요타의 SCM
2-1. 성공事例(사례)
2-2. 성공요인
2-3. JIT
2-4. SCM성과
02
3-1. 내용 입력
3-2. 내용 입력
3-3. 내용 입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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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1
SCM의 定義(정이)
SCM : Supply Chain Management
(= 공급망 관리)
생산에서 유통까지에 있는 모든 공급망을 단계별로 정리(整理) 하여 물건 또는 정보가 생산자로부터 도,소매업자를 거쳐 소비자에게 이르기까지의 전 과정을 실시간으로 한눈에 보고 관리 할 수 있게 하는 것
“공급사슬관리” 또는 “유통 총 공급망관리” 라고도 한다.
도요타는 이러한 커뮤니케이션을 매우 잘 활용한 케이스이…(To be continued )
순서
_pptx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EB%8F%84%EC%9A%94%ED%83%80%20scm%EC%84%B1%EA%B3%B5%EC%82%AC%EB%A1%80%5B2%5D(2)_pptx_01.gif)
_pptx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EB%8F%84%EC%9A%94%ED%83%80%20scm%EC%84%B1%EA%B3%B5%EC%82%AC%EB%A1%80%5B2%5D(2)_pptx_02.gif)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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_pptx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EB%8F%84%EC%9A%94%ED%83%80%20scm%EC%84%B1%EA%B3%B5%EC%82%AC%EB%A1%80%5B2%5D(2)_pptx_06.gif)
다.
그러므로 소비자의 패턴과 기호를 알기 위해서는 중간단계의 유통업자들,
즉 판매 대리점이 소비자와 회사의 커뮤니케이션을 담당해줘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