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jalbang.co.kr 섬머힐을 읽고서 > jjalbang6 | jjalbang.co.kr report

섬머힐을 읽고서 > jjalbang6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jjalbang6

섬머힐을 읽고서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7-10 16:03

본문




Download : 섬머힐을 읽고서.hwp




이 방법은 학생들의 지식에 관하여는 성과를 거둔다. 요즘은 직접적인 권력행사보다 간접적이고 심리적인 influence(영향)을 끼치는 숨 겨져 있는 권력이 많다. 알찬 보고서를 작성하시려는 분들께 도움 되시길 바라며, 다들 좋은 점수 받으시길 바랍니다.
현재도 권위적인 교육방법들이 일반 학교 등에서 많이 보여진다. 공공연하게 들어 나는 권력은 직접적 또는 공공연하게 나타나는 것으로 예를 들면 `너는 이 숙제를 내일까지 해야해. 그렇지 않으면 너를 때릴 거야` 라고 말하는 것이다. 그들이 우리를 통해 태어나지만 그들은 우리에게서 태어난 것도 아니요 우리의 소유물도 아니라는 것이다.
섬머힐은 한 test(실험) 적인 학교에 대한 보고서적 성격을 띠는 글로 크게 7부분으로 짜여져 있따 우선 첫 부분에는 섬머힐 학교에 대한 목표(goal), 일과, 성격, 장래 등에 관해 쓰여있따 두 번째는 아동교육에 대해, 세 번째는 성 문제, 네 번째는 종교와 도덕, 다섯 번째는 어린이 문…(drop)



순서
섬머힐을 읽고서








`니일`의〈섬머힐〉에 대해 쓴 독후감입니다. 그래서 많은 교육자와 부모들은 어린이의 자유라는 것을 잊어버리고 그 방법들을 택한다. `나는 어린이에게 자유를 준다는 생각이 잘못된 것이 아니라, 자 유의 이념이 항상 잘못 알려져 있었다고 생각하고 있따` 아이들의 자유를 막는 권력을 두 가지로 보는데 공공연하게 드러나는 권력과 숨겨져 있는 권력으로 구분한 다. 줄거리를 최대한 줄이고 제 생각 위주로 작성하였습니다. 줄거리를 최대한 줄이고 제 생각 위주로 작성하였습니다. 어린이들의 자유에 대해 에 릭프롬은 말한다. 알찬 레포트를 작성하시려는 분들께 도움 되시길 바라며, 다들 좋은 점수 받으시길 바랍니다.

Download : 섬머힐을 읽고서.hwp( 35 )


`니일`의〈섬머힐〉에 대해 쓴 독서록 입니다. 때리는 것이 아니라 괴로운 표정이나 학생의 행동을 適應 못 하는 것처럼 보여지게 하여 심리적 압박감을 통해 권력을 행사한다. 아동들은 각기 하나의 인격체로 자신의 생각과 영혼이 있는 존재로 부모로써 선생님으로서 그들을 마음대로 부릴 수도 없거니와 자신의 생각대로 만들려 해서도 안 되는 것이다. 이들은 지식 측면의 향상에만 초점을 맞추고 창의력이나 잠재적인 부분들은 소홀히 여긴다. 우리는 그들에게 사랑은 줄 수 있지만 우리의 생각을 주어서는 안되고 육체의 안식인 집을 줄 수 있으나 영혼을 위한 집을 주어서는 안 된다고 말한다.섬머힐을읽고서 , 섬머힐을 읽고서감상서평레포트 ,


레포트/감상서평


다.

섬머힐을읽고서

,감상서평,레포트
설명
섬머힐을%20읽고서_hwp_01.gif 섬머힐을%20읽고서_hwp_02.gif 섬머힐을%20읽고서_hwp_03.gif

카아릴 지브란은 말한다. 그들에게는 나름대로의 future(미래)와 꿈이 있기 때문일것이다 이것이 섬머힐이라는 학교를 나타내 줄 수 있는 말이 아닐까 싶다.
전체 24,086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jjalbang.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