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C(Intergrated Marketing Communication)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7-11 18:34본문
Download : IMC(Intergrated Marketing Communication).pptx
IMC가 부각된 배경
_SLIDE_4_
IMC가 부각된 배경
2. 소비 패턴의 change(변화).
인터넷(Internet)의 발달과 함께 무엇을 어디서 살 것인가를 소비자 스스로 결정.
_SLIDE_5_
IMC 구축의 전제
1. 데이터 베이스의 구축.
기업으로 하여금 현재 고객과 잠재 고객에 대한 정보를 제공, 이윤극대화를 위한
적극적인 비용 절감 방법을 제시
2. 생산자와 소비자를 연결하는 물리적 연결장치.
쿠폰, 무료응답전화 등 관계 형성을 위한 기본적인 인프라를 구축.
…(skip)
IMC(Intergrated Marketing Communication) , IMC(Intergrated Marketing Communication)경영경제레포트 , IMC Intergrated Marketing Communication
_pptx_01.gif)
_pptx_02.gif)
_pptx_03.gif)
_pptx_04.gif)
_pptx_05.gif)
_pptx_06.gif)
IMC,Intergrated,Marketing,Communication,경영경제,레포트
다.
IMC가 부각된 배경
_SLIDE_4_
IMC가 부각된 배경
2. 소비 패턴의 change(변화).
인터넷(Internet)의 발달과 함께 무엇을 어디서 살 것인가를 소비자 스스로 결정.
_SLIDE_5_
IMC 구축의 전제
1. 데이터 베이스의 구축.
기업으로 하여금 현재 고객과 잠재 고객에 대한 정보를 제공, 이윤극대화를 위한
적극적인 비용 절감 방법을 제시
2. 생산자와 ...
_SLIDE_1_
IMC(Intergrated Marketing Communication)
_SLIDE_2_
통합적 marketing 커뮤니케이션을 뜻하는 말.
IMC는 고객중심적, 데이터 주도적인 양방향 커뮤니케이션.
고객과 이해 관계자들간의 긍정적인 이해관계 구축을 목적.
다양하고 일관성 있는 통합 marketing 플래닝.
IMC의 定義(정의)
_SLIDE_3_
1. 기술 발달에 따른 매체 environment의 change(변화)
인터넷(Internet)의 발전은 우리 생활의 많은 부분을 change(변화)시킴. 특히 기존 매체의 벽을 허물었다.
순서
설명
IMC(Intergrated Marketing Communication)
Download : IMC(Intergrated Marketing Communication).pptx( 48 )
레포트/경영경제
IMC(Intergrated Marketing Communication)
_SLIDE_1_
IMC(Intergrated Marketing Communication)
_SLIDE_2_
통합적 marketing 커뮤니케이션을 뜻하는 말.
IMC는 고객중심적, 데이터 주도적인 양방향 커뮤니케이션.
고객과 이해 관계자들간의 긍정적인 이해관계 구축을 목적.
다양하고 일관성 있는 통합 marketing 플래닝.
IMC의 定義(정의)
_SLIDE_3_
1. 기술 발달에 따른 매체 environment의 change(변화)
인터넷(Internet)의 발전은 우리 생활의 많은 부분을 change(변화)시킴. 특히 기존 매체의 벽을 허물었다.